김민철 후보, 55.9% 득표로 국회 입성
김민철 후보, 55.9% 득표로 국회 입성
  • 문양휘 대기자
  • 승인 2020.04.16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민철(더민주,의정부을)후보가 제21대 총선에서 55,9%의 득표로 당선됐다.

김후보는 당선일성으로 "오늘의 당선은 모두 의정부 시민 여러분의 성원과 지지 덕분이다"며" 그동안 보내주신 성원과 지지는 대한민국의 발전과 우리 의정부의 미래를 위해 모든 것을 바치라는 소명으로 생각하고 더 열심히, 더 겸손하게 일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저 김민철, 초심을 잃지 않고 여러분에게 공약한, 소중한 약속을 실천하기 위해 저의 모든 역량을 다하겠다"며" 제21대 국회에서 늘 국민을 생각하고, 민생을 살피는 정치를 하겠으며, 일하는 국회, 신뢰받는 국회를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그러면서 "시민들의 촛불혁명으로 이루어진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위하여 ,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하여 공정의 가치를 실현하는 새 시대의 희망을 열겠다"며" 당당하게 일하는 의정부의 자랑스러운 국회의원이 되겠으며, 저는 우리 의정부 시민들의 숙원 사업을 너무나 잘 알고 있어 경기북부 중심도시로서 교통, 문화, 행정, 교육, 경제, 복지 등 모든 분야에서 혁신의 길을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누구나 언제든지 살고 싶은, 정이 넘치는 의정부를 만들어가겠으며, 의정부 시민의 곁을 24년간 한결같이 지켜왔듯이 앞으로도 여러분의 지팡이가 되어 오늘부터 저 김민철은 한 걸음 한 걸음 시민 여러분과 함께 걸어가겠다"고 약속했다.

마지막으로 김당선자는 "저와 함께 총선에서 함께 열심히 뛰었던 후보들에게도 위로의 말씀과 우리 의정부 발전을 위해 당리당략을 넘어서 서로 화합하고 상생하는 정치를 하자는 말씀을 드린다"며" 다시 한 번 저에게 국회의원으로서의 기회를 주신 의정부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