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초생활건강 유기농 새싹보리분말 웰빙 트렌드 주목
녹십초생활건강 유기농 새싹보리분말 웰빙 트렌드 주목
  • 심진주 기자
  • 승인 2020.03.03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녹십초생활건강)
(사진: 녹십초생활건강)

식이섬유, 폴리코사놀 등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는 새싹보리가 매스컴에 소개되면서 하나의 웰빙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다. 새싹보리의 인기와 함께 더욱 간편하게 새싹보리를 섭취할 수 있는 새싹보리분말이 인기다.

녹십초생활건강 새싹보리 분말은 폴란드산 유기농 새싹보리 분말 100%로 어떠한 첨가물도 넣지 않았으며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았다. 노지재배 방식으로 풍부한 태양빛과 토양의 영양을 흡수하며 자란 유기농 보리순을 저온건조 극저온 밀링 공법으로 분말화 하여 영양소를 파괴하지 않은 것이 장점이다.

철저한 품질관리로 완제품에 대한 안전성 검사를 실시하여 금속성 이물, 대장균, 방사능 등 소비자의 불안 요소를 해결했으며 이중 멸균 작업을 통해 제품의 안전성을 확보했다.

새싹보리 분말은 물이나 우유에 타서 간편하게 음용 가능하며 열을 가하면 영양소가 파괴될 수 있어 찬물이나 뜨겁지 않은 미온수에 타 먹으면 좋다.

녹십초생활건강 관계자는 “열에 약한 새싹보리의 성질을 고려하여 저온건조 공법을 택했다”라며 “새싹보리 원물의 영양 손실을 최소화하였으며 색, 맛 또한 최대한 보존하였다”라고 밝혔다.

한편 녹십초생활건강은 새싹보리 외에도 크릴오일, 아티초크, 레몬밤 같은 다양한 웰빙 트렌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 및 구입 정보는 홈페이지 및 스마트스토어, 오픈마켓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