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케어, 반려동물 O2O 서비스 ‘온라인 펫케어페스티벌’ 개최
펫케어, 반려동물 O2O 서비스 ‘온라인 펫케어페스티벌’ 개최
  • 황인영 기자
  • 승인 2020.03.01 0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펫케어)
(사진 : 펫케어)

펫케어가 오프라인에서 개최한 ‘펫케어페스티벌’을 최초로 온라인에서 진행한다.

온라인 펫케어페스티벌(온펫페)은 3월 2~8일 1주일간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펫케어몰’에서 열린다. 오프라인 펫케어페스티벌에 참여한 업체를 포함한 100여개 기업이 참여한다.

온라인 펫케어페스티벌(온펫페) 기간 내에 참가자 전원에게 할인쿠폰 제공, 구매금액별 적립금 제공, 포토리뷰 이벤트, 하루 4번 특가상품 타임이벤트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온펫페 기간동안 가장 많은 구매를 한 고객 이름으로 기부금을 전달하는 ‘유기동물 돕기 프로젝트’도 이어진다.

온펫페 이후 오프라인 펫케어페스티벌(오펫페)은 3월 28~29일 일산 벨라시타에서 열릴 예정이다. ‘오펫페’에서도 현장에서 ‘펫케어몰’을 통해 모바일로 결제하고 고객이 구매 물품을 현장수령 또는 택배수령을 선택하는 O2O 서비스를 선보인다.

오프라인 펫케에페스티벌은 지금까지 17번 열렸다. 매회 2만명 이상의 반려인이 찾는 유니크한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펫케어가 구축한 스마트인식표 ‘펫쯩’을 등록하면 누구나 펫케어페스티벌에 무료로 입장이 가능했다.

한경담 펫케어 대표는 “다년간 구축한 반려동물 플랫폼 노하우로 올해 본격적인 반려동물 O2O 서비스를 확장할 계획이다”며 “펫케어페스티벌 외에도 전국에 펫케어 스마트스토어를 오픈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펫케어 스마트스토어 매장은 물건을 직접 보거나 체험하는 ‘쇼룸’의 기능을 제공하는 공간이며, 결제는 마찬가지로 ‘펫케어몰’ 모바일로 하고 제품 수령 방식은 택배 또는 스토어 픽업을 고객이 선택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