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정사상 첫 현직대통령 직무집행정지 공판
스크롤 이동 상태바
헌정사상 첫 현직대통령 직무집행정지 공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우원교수, 노무현대통령 직무집행정지 가처분신청

 
   
  ▲ 선관위가 실시한 전자개표기 시연회에서 최우원 교수가 질의하는 모습
ⓒ 뉴스타운 박복덕
 
 

2007년 4월 24일(화) 오전 10시30분 서울고등법원 신관 제303호 법정에서 국립부산대학교 교수가 항소한 “가짜대통령 노무현 집무집행정지소” 첫 공판이 항소 8개월 만에 시작되었다.

국립대학교 최우원 교수는 노무현 대통령이 2002년 12월19일 실시된 대통령선거가 조직적인 전자개표기 조작에 의하여 당선된 가짜대통령이라고 2005년 9월부터 투쟁하여 왔다.

2006년 3월21일 중앙선관위가 국민의 의혹의 여론에 떠밀려 전자개표기 공개시연회를 하였는데 최우원 교수가 전자개표기를 빌려주면 우리가 조작을 할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겠으니 빌려달라는 질문을 받은 당시 김용희 국장이 “전자개표기는 조작 할수 있기에 빌려줄수 없다”는 답변을 받아내기도 하였다.

당시 중앙선관위의 시연회는 담당국장으로부터 전자개표기는 조작 할 수 있다는 답변을 얻고 선관위의 일방적인 철수로 파행으로 끝난바 있다. 이후 전민모(전자개표기로무너진민주헌정회복을위한모임)단체회원으로 법정투쟁과 장외투쟁을 병행하여 왔다.

 
   
  ▲ 선관위가 실시한 전자개표기 시연회에서 활동중인 전민모 회원들(이재진 의사. 최우원 교수, 서석구 변호사. 석종대 선생)
ⓒ 뉴스타운 박복덕
 
 

2006년 5월26일 서울 행정법원에 노무현 대통령 직무집행정지 가처분신청을 하였으나 기각하였다.

이에 굴하지 않고 동년 8월에 서울고등법원에 항소하였다. 그러나 8개월 이란 시간이 흐른 이제 첫공판을 하게 된것이다.

첫 공판이 이루어진 것은 고등법원이 충분한 사유가 된다고 판단했기에 항소를 받아드렸고 재판을 하게 된것이다.

그런데 피고 대통령 노무현은 이유 없이 재판에 불출석하였다.

헌정사상 처음으로 현직대통령이 직무집행소를 당하여 재판을 받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하였다. 국립대학 최우원 교수는 노무현 대통령이 불참한 것은 스스로 가짜임을 자인한 것이므로 담당재판관의 노무현 대통령 집무집행정지를 기대한다고 했다.

노무현 대통령은 법치국가의 헌법을 준수하겠다고 대통령취임시 선서하였다. 당당히 재판정에 나와서 가짜가 아님을 밝히고 재판관의 판결을 받아야 할것이다. 2007년 5월15일 고등법원 신관 제303호 2차 공판이 열린다.

부정선거국가반역타도목회자연합 박복덕 목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ㅎㅎㅎ 2007-04-24 20:55:15
가짜 무능 싸구려 쭈구리 가카....끝날 때까지 개망신에 역사에 길이 남을 팔푼이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통이 아닌 것이 통이랍시고 그동안 꼴깝 떤 거아냐...

익명 2008-02-01 00:49:54
Subject
미국정부, "투개표 전자개표기 등 사용 못한다" 고 거듭 천명 !

* 전자개표기 보다 성능이 우수한 "터치 스크린" 투개표 방식도 부정 가능 확인
* 한국의 전자개표기는 필리핀 수출, 불량품으로 드러났고 다시 중남미 수출
* 한국의 경우 투표용지를 전산기에 투입 후 재검표 하지 않는 것은 100% 이상 당락 조작근거
* 컴퓨터 소프드 웨어 등 교체하면 당락 바꿔치기는 식은 죽 먹기 취소해야

3년 전 미주통일신문이 미국 고위 수사기관에 고발했던 결과인지는 몰라도, 미국 켈리포니아 주정부는 29일 재차 [터치 스크린 선거 투개표기 사용 취소]를 밝혔다.

켈리포니아주 총무처 장관은 지난 해 {터치 스크린 등 투개표기는 해킹이 가능하며 오작동이 있고 안전하지 못하다...}라고 밝혔고, 오늘은 데보라 보웬 켈리포니아주 국무장관 까지 나서서 이번 선거에서 사용할 터치 스크린 투개표 방식을 전면 취소한다고 재강조, 주목.

이 같은 주정부의 조치에 따라 2월 5일 대통령 예비선거 및 11월 본선거 등에서도 투개표 때 사실상 전자개표기 사용을 불허 함으로써 한국에서 "문제"가 되었던 전산투개표기 사용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게 되었다.

(3년 전 미주통일신문 기자가 코리아타운에서 실시된 중간선거 때 투표장에서 자원봉사를 하던 한국인을 만나 [전자개표기의 조작 가능성]에 대해 문의 하자, 그는 {얼마든지 조작이 가능하다. 스크린 터치 방식도 얼마든지 조작을 할 수 있다....}라고 극비 제보했다. 이 때 기자는 즉시 미국 고위 수사기관에 신고 했던 것)


어쨌든, 미국 정부는 지난 2년 전 부터 전산 투개표기가 당락을 조작할 수 있다는 미주통일신문의 제보 및 고발에 따라 기기 성능 등을 정밀 조사한 결과, 지난 해 10월 부터서 투개표 때 터치 스크린 투개표를 할 수 없다고 못 박았음으로써 LA지역 21개 도시 뿐만 아니라 켈리포니아 전역에서의 투개표 때 이 같은 전산기를 이용한 투개표를 못하게 되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출처 : 미주통일신문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