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오늘은 어른이날!" 5월 공휴일! 게임으로 스트레스 풀 ‘어른이’를 위한 게이밍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로지텍, 오늘은 어른이날!" 5월 공휴일! 게임으로 스트레스 풀 ‘어른이’를 위한 게이밍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날 풍속도가 달라지고 있다. 어린이날이 어린이만을 위한 날이라는 말은 옛말이 됐다. 대체 공휴일인 어린이날은 성인들도 그간 직장과 학교에서 받는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다채로운 활동을 즐기는 기념일로 변모했다. 이에 맞춰 게임 업계에서도 오는 5월 PC, 콘솔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신작 발표를 앞두고 있다.

특히, 게이머 사이에서 월드워 Z, 레이지 2, 모두의 골프 VR 등의 게임들이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이외에도 최근 출시된 데빌 메이 크라이, 세키로, 톰 클랜시 더 디비전2 등의 인기작들도 ‘어른이’들을 반갑게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이런 다채로운 게임들을 즐길 때 어떻게 하면 플레이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까. 다양한 플랫폼에서 신작 게임과 함께 ‘어른이날’을 보내고 싶은 게이머들을 위해 게임을 더욱 풍성하고 실감나게 만들어 줄 게이밍 기어를 소개한다.

로지텍 G933s 7.1 무선 라이트싱크 헤드셋

게이밍 헤드셋은 공간감과 현실감 있는 사운드를 통해 게임에 더욱 몰입하게 만들어주는 중요한 게이밍 기어다.

‘로지텍 G933s 7.1 무선 라이트싱크 헤드셋’은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와 PC와 콘솔 및 모바일 장치와 완벽히 호환되는 것이 강점인 7.1채널 무선 게이밍 헤드셋이다. 로지텍 고유의 기술인 ‘LIGHTSYNC’를 활용하면 게임 속 폭발, 적의 접근 등 다양한 상황에 맞게 조명 효과를 줄 수 있어 더욱 흥미진진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임, 비디오, 음악 등 어떤 콘텐츠와도 동기화되며, 역동적이고 화려한 조명 효과를 구현할 수 있다. 상ㆍ하단 좌우로 RGB 컬러를 서로 다르게 적용할 수 있는 점도 눈에 띈다.

‘G933s 무선 7.1 라이트싱크 게이밍 헤드셋’은 라이트싱크 기술을 활용한 RGB 효과 외에도 대형 Pro-G 50mm 드라이버를 탑재해 강력하고 웅장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7.1 다중 서라운드 채널을 지원하는 DTS Headphone:X 2.0 기술이 적용돼 공간감과 현실감 있는 사운드로 최상의 베틀스테이션 환경을 만들 수 있다.

로지텍 G502 HERO 마우스

최근에 나온 게임 신작들은 마우스의 움직임이 중요한 게임들이 많아 폭넓은 DPI를 지원해 정밀한 트래킹이 가능한 마우스가 필요하다.

‘로지텍 G502 HERO 마우스’는 기존 G502 게이밍 마우스의 디자인과 기능적인 특징을 유지하면서 로지텍의 차세대 ‘HERO(High Efficiency Rated Optical, 고효율 정격 옵티컬) 16K’ 센서를 탑재한 점이 특징이다. 1세대 HERO보다 더욱 정교해진 신형 렌즈를 채택하고 추적 알고리즘이 업그레이드된 신형 HERO 16K 센서는 최대 400IPS(초당 인치)의 속도와 1만6000 DPI의 해상도를 지원한다. 이를 통해 전체 DPI 범위에서 스무딩, 가속, 필터링 없이 빠르고 정밀한 트래킹이 가능해 마우스의 움직임이 중요한 최근 신작 게임에 걸맞은 마우스이다.

또한, 총 11개의 버튼은 쉽고 간편하게 사용자가 원하는 기능을 설정하고 매크로를 지정할 수 있다. 자체 내장 메모리에 사용자 설정을 저장할 수 있어 다른 PC나 기기에 연결해도 자신이 설정한 기능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자유롭게 탈착할 수 있는 5개의 3.6g 무게추로 사용자의 취향에 맞는 무게 밸런스 조절도 가능하다.

와이드 비율의 모니터로 놓치는 화면이 없는 ‘크로스오버 3419UM AHIPS 부스트클럭 HDR’ 와이드 비율의 모니터를 사용하면 일반적인 비율의 모니터로 볼 수 없었던 화면도 파악이 가능해 게임 플레이 시 유리한 고지를 선점할 수 있다.

‘크로스오버 3419UM AHIPS 부스트클럭 HDR’은 21:9 비율의 AH-IPS 광시야각 패널을 적용한 34형 대화면의 와이드 게이밍 모니터로 넓은 화면에서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영상입력 단자는 2개의 DP포트와 2개의 HDMI2.0단자를 제공해 데스크탑 PC와 노트북, 콘솔과 호환 가능하다.

HDR 기능을 지원해 밝은 부분은 더 세밀하게 밝게, 어두운 부분은 더 세밀하게 어둡게 만들어 줌으로써 사실감 있는 화면을 보여준다. AMD 프리싱크를 지원해 엔비디아 지싱크 호환 기술도 지원해 게임 플레이 시 티어링 현상을 막아 몰입감 높은 환경을 조성한다. 이외에도 눈의 피로와 건강을 위해 깜빡임을 없애주는 플리커프리 기능과 눈에 해로운 블루라이트를 낮춰주는 로우블루라이트 기능을 지원해 편의성을 높였다.

무선 리모콘도 기본 제공해 간편하게 모니터 설정을 변경할 수 있으며, 100x100 VESA홀이 있어 벽걸이 스탠드나 스탠드암과 연결할 수 있다. 강력한 성능으로 고사양 신작 게임을 어디서든 즐기는 ‘삼성전자 오디세이 NT850XBX-GD7A’ 고사양의 신작 게임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즐기고 싶은 ‘어른이’ 게이머를 위해 강력한 성능을 뽐내는 게이밍 노트북을 추천한다.

‘삼성전자 오디세이 NT850XBX-GD7A’는 최신 그래픽카드인 엔비디아 튜링 아키텍처 기반의 지포스 RTX 2060을 비롯해 헥사코어 CPU인 8세대 인텔 코어 i7-8750H 프로세서, 그리고 DDR4 8GB 메모리, NVMe 256GB SSD를 적용해 강력한 게이밍 퍼포먼스를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144Hz의 주사율과 엔비디아 G-싱크를 지원하는 디스플레이까지 적용되어 테어링과 스티터링 현상을 방지하여 게임을 즐기기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그래픽카드의 출력을 늘려 게임 퍼포먼스를 최대 15% 더 높여주는 '비스트 모드'도 지원해 고사양의 신작 게임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게임 화면의 어둠 속 적까지 놓치지 않도록 블랙 레벨 값을 조절할 수 있는 블랙 이퀄라이저 기능도 적용됐으며, 각 게임 장르에 맞춘 최적화된 화질 설정 기능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기획특집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