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감성 펫페어, ‘제11회 펫케어페스티벌’ 2차 라인업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재미있는 감성 펫페어, ‘제11회 펫케어페스티벌’ 2차 라인업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펫케어)
(사진 : 펫케어)

5월 11~12일 양일간 롯데몰 김포공항점 스카이파크에서 펼쳐지는 반려동물 문화축제 ‘제11회 펫케어페스티벌’의 2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2차 라인업 브랜드는 업체는 드로더라인, 딜로, 라온펫, 러블리블로, 매에매에, 베아또, 아소비진, 아임유얼스, 뽀기레더, 코니멀하우스, 쿨하개, 투유마켓, 트릿테이블, 펫만찬, 푸드리, 한나클로젯   등이다.
 
드로더라인은 아날로그 감성을 사랑하는, 누구나 공감하는 드로잉 시리즈로 그 날의 장소와 추억을 드로더라인만의 감성으로 간직해볼 수 있다. 팔로우 이벤트 시 드로더라인이 제작한 스티커를 증정한다.
 
딜로는 보호자님과 반려견이 편안하면서도 함께 돋보일 수 있는 커플템(독플템)을 디자인하고 제작한다. 더불어 주문 시 제작 되는 방식의 핸드메이드 목걸이도 함께 선보인다. 전품목 균일가 만원 : 만원의 행복(일부품목 제외 2XL부터 추가금 있음), 3만원이상 구매시 꽝없는 룰렛게임, 인스타 팔로우 하고 구매시 강아지껌 1개 증정을 한다.
 
라온펫은 세균과 곰팡이가 전혀 생기지 않는 우수한 라온펫 대리석매트와 식기를 판매한다. 우수대리석 식기 50% 할인(일부 품목 제외), 우수대리석식기+우수대리석매트 세트 구매 시 추가 1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러블리블로는 ‘사랑스런 반려동물을 더욱 밝고 아름답게!’ 초소형견부터 대형견까지 일상복은 물론 한복, 군복 등 모든 강아지 옷이 주문제작 가능한 핸드메이드 브랜드이다.
 
매에매에는 ‘디자인부터 제작까지 꼼꼼하게!’ 누구나 보아도 웃음 지어지는 귀엽고 독특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의류 브랜드로 동물을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매달 수익금의 일부를 국제환경단체에 기부하고 있다. 전 품목 최대 30프로 할인한다.
 
베아또는 be [-되다] + atto [선물] ‘선물이 되다’라는 뜻을 지닌 디자인 펫 브랜드이다. 소중한 우리 작은 친구들에게 선물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제품을 제작하고 있다. 균일가 1,2,3만원, 신제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즐기다, 놀다’라는 뜻을 담은 아소비진은 핸드메이드 브랜드로 대표상품 썬캡 시리즈는 산책 시 눈부심과 자외선 차단을 위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착용시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씌우는 방법이 간단하게 고안됐다. 모든 제품은 디자인 등록이 되어있다.
 
아임유얼스는 반려동물의 일상에 편안한 온기를 더하는 천연 펫케어 브랜드로 전 품목 10% 할인, 제품 구매 시 랜덤 사은품 증정,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시 되어 있는 안티버그 스프레이 사진 찍고 #아임유얼스 #안티버그스프레이 #진드기퇴치스프레이 태그 달아 본인 SNS 계정에 올리면 안티버그 스프레이 20ML 샘플 증정(1일 50개 한정, 샘플 소진 시 이벤트 마감) 이벤트를 진행한다.
 
뽀기레더는 내 아이들의 찰나의 소중한 순간을 가죽에 녹이는 반려동물 캐릭터 가죽공방 브랜드로 평생 남기고 싶은 아가들의 모습을 평생 변하지 않는 가죽에 간직해볼 수 있다. 베스트상품 이벤트로 페어 기간 동안 뽀기키링(왕대두, 전신), 뽀기월렛(마카쥬작업포함) 오프라인 이벤트 할인, 팔로우 이벤트로 인스타, 아이디어스, 스토어팜, 플러스 친구 중 택1 팔로우 시 배송비(3,000원) 추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니멀하우스는 매달 새로운 컨셉과 테마로 당연하지만 놓치기 쉬운 기본적이지만 제일 중요한 아이들의 먹거리와 함께 보호자님과 아이들이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용품들을 직접 하나하나 기획하고 손수 제작하여 한 달에 한번 특별한 행복을 선물해주는 브랜드이다. 행사장에서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해시태그 이벤트로 제비뽑기(뽑기상품: 현장 할인 쿠폰/ 인터넷 사용 쿠폰/ 2+1 쿠폰)를 진행한다. 선착순 하루 25명 코니멀하우스 공식계정 리그램 이벤트(게시물업로드예정) 참여 후 현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월병세트(1만원)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1000원 할인이벤트, 코니박스 현장 구매 시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쿨하개는 반려동물의 감성과 감정에 기반한 친환경 고퀄리티 알루미늄 쿨매트를 제작하는 브랜드이다.
 
투유마켓은 반려 동물과 함께 생활하며 필요로 하는 다양한 제품(산책용품, 쿨매트, 장난감 등)을 판매하고 있는 작지만 큰 포부를 가진 브랜드로 전 상품 할인판매, 투유마켓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게시물 업로드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다양하고 새로운 간식의 시작’ 트릿테이블은 반려동물 간식 브랜드로 사진 촬영 후 sns[인스타/블로그/트위터/ 밴드 등등]에 글을 남겨주시면 3500원 간식을 무료로 증정한다.
 
펫만찬은 반려동물을 위해 정직하고 바른 먹거리를 고집하는 프리미엄 수제간식 브랜드로 항상 최상의 식재료와 청결한 제조환경에서 아이들을 위한 깨끗하고 신선한 먹거리를 제조한다. 펫케어페스티벌에서 판매되는 전 품목 20% SALE, 네이버 스토어팜 톡톡친구, 찜하기 클릭 시 1000원 추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푸드리는 한 듯 안 한 듯 너무 가벼운 스카프, 산책 시 목줄로도 사용이 가능한 튼튼한 보타이, 우리 댕댕이의 안전을 위한 인식표까지 정성을 가득 담아 핸드메이드로 제작하며, 인스타 팔로우 이벤트 & 전 품목 20%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나클로젯은 펫셔니스타 강아지들을 위한 자체제작 핸드메이드 의류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과 깜찍하고 통통 튀는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인스타그램 팔로우 1000원 할인, 10000원이상 구매 시 강아지 덴탈껌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펫케어페스티벌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펫케어)
(사진 : 펫케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