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회 펫케어페스티벌’ 라인업 1차 공개...5월 롯데몰 김포공항점서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제11회 펫케어페스티벌’ 라인업 1차 공개...5월 롯데몰 김포공항점서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펫케어)
(사진제공: 펫케어)

반려인이 사랑하는 페스티벌, ‘제11회 펫케어페스티벌’이 오는 5월 11~12일 양일간 롯데몰 김포공항점 스카이파크에서 개최된다.
 
열한번째를 맞이하는 펫케어페스티벌은 반려견 행동교정 상담, 수의사 상담, 캐리커쳐, 감각적인 마켓존, 반려동물 즉석사진인화 서비스 등을 무료로 진행해 반려인들에게 사랑 받는 펫케어페스티벌로 자리매김하였다.
 
1차 라인업 브랜드는 개님의상점, 겟터치, 고미, 골든펫, 구름식탁, 그린피스, 냥드레스, 네임포네임, 어리를빅, 오드펫, 오브유, 위드노이, 이지세이프펫, 일루일루와, 집사가만든옷장, 칙펫 등이다.
 
‘개님의 상점’은 견주와 반려견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지향하는 브랜드로 네이버 ‘개님의 상점’ 스토어 찜하기, 톡톡하기를 하면 패드샘플을 사이즈별로 1한장씩 증정한다. 더불어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개님의 껌 샘플을 증정한다.
 
겟터치는 반려동물과 함께 살기 더 좋은 세상을 위하여 고객의 입장에서 끊임없이 고민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한 애완용품 제조 개발 생산 유통회사로 ‘Thank you’ 이벤트를 진행한다. ‘겟터치’ 부스 내에서 펫타올 구매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 32*32cm 펫타올 1장을 증정한다. 그리고 25~40% 이벤트 할인가에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고미는 아이들에겐 건강하고 신선한 간식을, 반려자에게는 간편함과 신뢰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수제간식 브랜드이다. 동결건조와 열풍건조를 활용해 직접 만든 신식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네이버에 ‘수제간식고미’ 검색 후 스토어찜을 하면 1,000원 할인,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 1,000원 추가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든펫은 패션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하는 국내 애견의류 브랜드로 셔츠와 원피스가 주를 이루지만 이번 행사에서는 래쉬가드가 함께 오픈돼 신상품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름식탁은 소중한 우리 아이들을 위한 올바른 마음과 정성을 가득 담아 믿고 먹일 수 있는 신선한 식재료만을 사용하여 간식 제품을 생산하는 수제간식 브랜드이다. 방부제, 첨가제, 색소 등 화학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은 100% 수제 음식만 판매한다. 전 제품 3+1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린피스는 환경을 보호, 유지하고 평화를 증진하기 위해 사람들의 생각과 행동에 변화를 주는 캠페인을 전세계적으로 펼치고 있는 국제환경단체이다. 전 세계에 걸쳐 26개의 독립된 국가와 지역사무소가 55개국 이상에서 활동 중이다. 또한 환경문제를 조사하여 과학적으로 분석하고 보고서를 작성하며, 이를 시민사회에 알리고 창의적인 비폭력 직접행동을 통해 긍정적 변화를 추구한다.
 
냥드레스는 고양이와 강아지를 위한 드레스를 한땀 한땀 제작하는 고퀄리티 핸드메이드 브랜드이다. 유럽감성부터 모던한 감성까지 냥드레스에만 느낄 수 있는 특유감성스타일 드레스를 만나볼 수 있다. 그 외 집사들을 위한 악세사리도 함께 제작하고 있다.
 
네임포네임은 아이의 이름이 새겨진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인식표를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로 유기동물 센터에서 입양되는 아이의 첫 인식표를 만들어준다.
 
어리를빅은 댕댕이, 냥냥이 친구들을 핵인싸로 만들어줄 유니크한 케이프부터 사이즈 애매한 친구들을 위한 맞춤제작까지 선보이는 의류 브랜드이다. 전 품목 10% 현장할인, 만원의 행복(일부 상품), 스토어찜 1000원 추가할인, 인스타그램 팔로우 1000원 추가할인, 현장주문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드펫의 오드스튜디오는 첫 PB 브랜드이며, 베이직부터 트렌디함까지 다양함을 아우르는 브랜드입니다.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재미있고, 신선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과 최고의 퀄리티로 제안한다. 현재 라인프렌즈 캐릭터 라이선스를 가지고 방석부터, 의류, 액세서리 등 카테고리 제한 없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오브유는 ‘craft studio of you’ 손으로 다루는 모든 것들을 그리며, 만드는 도자공방 브랜드이다. 펫케어페스티벌에서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하며 인스타 팔로우, 해시태그 후 사진 업로드 시 택배비 무료이벤트를 진행한다.
 
위드노이는 ‘for going out’ 반려동물과의 외출이 더 즐겁고 편하도록 좋은 제품만을 제작하는 브랜드이다. 하네스와 리드줄, 자동줄에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풉백 파우치, 아이들용 산책가방, 산책매트, 쿠션 등을 손수 제작하고 판매한다. 네이버 스토어찜 또는 인스타그램 팔로우 하면 1.000원 할인, 전 제품 10-20% 할인, SNS로 제품 후기 및 홍보게시물 업로드 시 서비스 또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지세이프펫은 사람과 반려동물이 함께 사용하는 안전한 탈취제 브랜드이다. 미네랄을 이용한 무색, 무향, 무방부제 반려동물 주변 탈취제로서 반려동물들의 다양한 냄새를 확실하게 없애주는 안전한 탈취제이다. 행사장에서 최대 43% 할인, 현금 구입시 샘플 추가 증정, 인스타 팔로우 시 샘플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루일루와는 펫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만들었으며, 사랑하는 마음을 옷에 담은 의류 브랜드이다. 전 품목 30~40% 할인, 오전행사로 회원가입 시 에코백+물증정 선착순 50명 마감, 구매 시 금액별 디퓨져미니어처 및 기타사은품 증정(완구& 악세사리 구매제외) 이벤트를 진행한다. "
 
집사가만든옷장은 핸드메이드 의류 제작 업체로 강아지 친구들에게 편안함을 선물해준다. 좋은 소재를 사용해서 피부가 예민한 아이들도 안심하고 입을 수 있다. 전체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칙펫은 ‘안전하고 깨끗하게’라는 슬로건으로 안전한 먹거리 및 깨끗한 살균소독수를 제조, 생산 및 판매하는 브랜드이다.
 
이처럼 다양한 이벤트가 가득한 펫케어페스티벌은 롯데몰 김포공항점 스카이파크에서 개최되며, 5월 11일부터 12일까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펫케어페스티벌 홈페이지, SNS,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펫케어)
(사진제공: 펫케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