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블리' 임지현 씨에 대한 대중의 불신이 커져가고 있는 상황이다. 강용석의 과거 폭로 이후 발빠른 입장을 밝히는데 반해 고객들의 문의에는 댓글을 지우는 등 부적절한 대응을 일삼아 왔다는 게 이유다.
임블리 임지현 씨는 최근 불거진 호박즙 곰팡이 사건 당시 미흡한 대처로 여론의 뭇매를 맞았다.
사건 이후에는 이전에도 '임블리' 임지현 씨의 미흡한 대처로 고객들을 빈정 상하게 하는 일이 많았다는 제보가 쏟아졌다.
이에 인스타그램에는 '임블리 빠에서 변질된 VVIP'라는 계정이 생겨났고, 여기에는 187건에 달하는 게시물이 업데이트 됐다.
SNS를 통해서는 '소통'을 강조해왔던 임지현 씨지만 실제 고객들의 불량 제품 호소에는 귀를 기울이지 않은 채 댓글들을 삭제하거나 관련 단어를 필터링 해 보이지 않게 했던 고객 기만 행위가 있었던 것으로 드러났다.
한 소비자는 임블리에서 주문한 가방끈의 양쪽 길이가 다르게 배송돼 이를 문의하자 임지현 씨는 "그거 잘라서 사용하시면 된다. 저도 더 짧게 잘라서 쓴다"고 답했고, "자르면 천이 풀리거나 하지 않느냐"는 질문에는 "네. 끝을 묶어주세요"라는 댓글을 달았다고 밝혔다.
또 단추 구멍이 작아 단추가 열리지 않는다는 문의에는 "구멍을 찢어서 입으면 된다"는 식의 답변을 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선크림을 사용하면 눈이 시리다는 고객의 문의에는 자신이 직접 바르는 영상을 올리며 자신은 아무렇지 않다는 듯 대응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이 외에도 고객들은 '임블리'의 명품 카피 논란, 거래처 갑질 논란 등을 문제 삼으며 분노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는 상황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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