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룩스, Korea Top Awards 안전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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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쿨룩스, Korea Top Awards 안전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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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복 전문 브랜드 스쿨룩스(대표 오현택)가 ‘2019 Korea Top Awards’에서 3년 연속 안전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한국언론인협회와 서비스마케팅학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Korea Top Awards’는 매년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10개 분야로 나누어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스쿨룩스는 산업·제품·고객 등 전 분야에서 우수한 품질 및 철저한 제품 관리를 높이 평가받아 지난 2017년부터 3년 연속으로 안전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스쿨룩스는 2004년 론칭 이후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인체에 무해한 섬유만을 사용해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원부자재부터 원단까지 전 복종을 철저하고 안전하게 관리해 청소년들이 안심하고 교복을 입을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업계 주요 브랜드로서 교복 제품의 품질 향상을 이끌고 있는 스쿨룩스는 스위스 섬유연구소가 엄격한 국제 시험 기준에 의해 인체에 무해하며 환경 친화적인 의류 제품에만 부여하는 ‘에코텍스’ 인증마크를 업계에서 유일하게 획득하여 안전한 교복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또한, 공인기관으로부터의 인증을 통해 품질의 안전성을 입증하고 소비자를 보호하기 위해 국내 교복업계 최초로 ‘4중 교복안심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교복업계의 제품 안전 관리를 선도하고 있다.

스쿨룩스에서 업계 최초로 시행하고 있는 ‘4중 교복안심 시스템’은 ▲교복안심 서비스, ▲생산물 배상책임보험 가입, ▲연 4회 전 복종 안전성 검사, ▲원부자재 상시 검사로 구성돼 객관적이고 전문적으로 제품의 안전성을 관리하고 있다.

스쿨룩스 오현택 대표이사는 “우수한 품질의 교복 생산과 철저한 제품 관리로 학생들이 안심하고 입을 수 있는 교복을 만들고자 노력한 결과 3년 연속 안전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며, “고객의 신뢰에 보답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제품 관리로 청소년들이 더욱 안전하고 좋은 품질의 교복을 입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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