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시타로 모여라!” 제10회 펫케어페스티벌 5차 라인업 발표
“벨라시타로 모여라!” 제10회 펫케어페스티벌 5차 라인업 발표
  • 김하늘 기자
  • 승인 2019.03.26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펫케어)
(사진: 펫케어)

반려인들의 마음을 훔칠 제 10회 펫케어페스티벌의 5차 라인업이 발표되었다.

4월 6일부터 양일간 일산 벨라시타에서 열리는 ‘제10회 펫케어페스티벌’에는 다양한 업체들이 참가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이번에 참가하는 업체는 베아또, 헤이제리, 브루클린펫코, 도그앤보그, 핑펫, 돌로박스, 트루패밀리, 라온펫, 펫츄, 리큅, 보보플랜&안녕나비야, 아모르펫, 이지세이프펫, 누키스트, 동물교감사 아이린, 코코블루스튜디오 등이다.

베아또는 be [-되다] + atto [선물] ‘선물이 되다’라는 뜻을 지닌 소중한 우리 작은 친구들에게 선물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제품을 제작하는 디자인 펫 브랜드로 1만원, 2만원, 3만원 균일가 이벤트, 신제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헤이제리는 키치하고 캐주얼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프리미엄 반려동물용품 브랜드로 개성 있는 반려인들과 그들을 닮은 반려동물을 위한 의류를 유니크한 관점으로 풀어내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한다. 시즌오픈 제품(베스트 및 후드) 30% 할인, 기본티 3종 10% 할인,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 1,000원 할인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브루클린펫코는 미국의 저명한 수의학/영양학자 Renee Streeter 박사와 건강식 전문 셰프 Kristin OConnor(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등 할리우드 배우들의 식단 관리 전문가, 제시카 알바의 Honest Company에서 건강식 셰프를 담당)가 만든 프리미엄 Human-grade 펫푸드 브랜드이며, 전 품목 20% 할인, 스토어찜/톡톡친구 1,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그앤보그는 사랑스러운 반려동물에게 꼭 필요한 인식표, 하네스와 리드줄 등의 제품을 선보이며 판매하는 대부분의 제품은 핸드메이드로 숙련된 기술자가 제작한다 10~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핑펫은 사랑스런 반려동물의 센스 있는 악세사리 및 소품 등을 제품디자인부터 제작까지 직접 참여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강아지 캐릭터 하나하나 특징을 살려 디자인 한 캐릭터 네임택이 주력상품이며 나만을 위한 맞춤 서비스라는 특별함을 더한 대표적인 커스터마이징 제품이다. 전 품목 20~30%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돌로박스는 수의사들이 매월 반려견 건강에 필요한 것들이 무엇인지 고민하며, 신선 간식부터 건강 용품까지 진짜 필요한 것들을 기획하고 제작한다. 매월 34,900원에 8만원 상당의 제품을 집까지 알아서 배송하며 반려견이 더욱 더 건강하고 행복해지길 바라는 마음에서 수의사가 만든 전 품목 30% 이상 할인(일부 상품 제외), 돌로박스 고객 인증 및 신규 가입 시 간식 세트를 증정한다.

트루패밀리는 전 제품에 댕댕이에게 필요한 기능성 재료가 들어가 있는 프리미엄 강아지 간식브랜드이며, 전 제품 2+1 이벤트(예시: 홀스미트 2개 구매 시 홀스미트 1개 증정, 함박 2개 구매 시 함박 1개 증정, 트루패밀리 브랜드에 한함), 자사몰 가입이벤트(주사위의 같은 눈 나오면 제품, 실패해도 선물 주는 100%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온펫은 반려동물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우수대리석 식기 50%할인(일부 품목 제외), 우수대리석식기+우수대리석매트 구매 시 추가 1만원 할인, 초특가행사 쿨매트(낱장) 15000원(중형-540 x 380 (±5mm) -100장한정)에 판매한다.

펫츄는 사람도 먹을 수 있는 건강한 반려동물 수제간식 전문점으로 모든 제품은 성분등록 허가를 완료한 믿을 수 있는 수제간식 브랜드이다. 전 품목 10-15% 할인행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종합소형가전 브랜드이며, 펫케어페스티벌에서 반려동물 전용 식품건조기인 ‘펫푸드메이커’를 약 28% 할인 판매한다.

보보플랜&안녕나비야는 보보플랜은 베이직하고 유니크한 핸드메이드 의류 브랜드로 의류 특별가 만원 행사 및 최대 30% 세일을 진행한다. 안녕나비야는 핸드메이드 반려동물 인식표 액세서리 브랜드이다. 전 품목 20~50% 세일을 진행한다.

아모르펫은 패셔너블한 반려동물의류를 저렴하고 예쁘게 제작하여 판매하는 반려동물 패션 전문 업체로 반려동물을 키우는 엄마의 입장에서 제품을 선정하고 판매하는 브랜드이다. 중대형견 아이스 스카프 20% 할인, 슬링백 20% 할인 현금결제 시 추가 할인, 봄 신상 의류 30% 할인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이지세이프펫은 사람과 반려동물이 함께 사용하는 안전한 탈취제. 반려동물 탈취제 브랜드로 30~40% 할인, SNS 등록 시 샘플 추가 증정, 현금 구매 시 샘플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키스트는 반려동물과 반려인을 위한 원목 리빙 브랜드이다. 반려동물을 위한 가구를 디자인하지만, 이 또한 집 앞에 놓이는 하나의 가구이기에 반려인의 감성과 실용성도 함께 고민한다. 원목식탁 40% 할인판매, 원목식탁 무료 각인, 장난감 40%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동물교감사 아이린은 펫타로(반려동물 타로)를 통해 3가지 질문 15,000원을 10,000원으로 할인하는 이벤트, 유기견 후원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코코블루스튜디오는 건강하고 좋은 재료에 코코블루만의 감성을 넣어 의류, 생활용품, 반려견 굿즈 및 디자인 소품을 제작하는 반려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최대 20%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이처럼 다양한 이벤트가 가득한 제10회 펫케어페스티벌은 4월 6일~7일 일산 벨라시타 지하1층 이벤트광장에서 개최되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펫케어페스티벌 홈페이지, SNS,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펫케어)
(사진: 펫케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