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인에게 입소문난, ‘제10회 펫케어페스티벌’ 라인업 3차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반려인에게 입소문난, ‘제10회 펫케어페스티벌’ 라인업 3차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펫케어)
(사진 : 펫케어)

풍성한 라인업을 갖춘 제10회 펫케어페스티벌이 찾아온다.

라인업 3차에 공개된 참여 브랜드는 매에매에, 디얼마이올, 어리를빅, 왕짱, 러블리블로, 링마벨, 쭘스튜디오 천연을담다, 멍!, 어썸퍼피, 자연담은펫, 마이펫트너, 코지코너, 마루세끼, 뭐멍냥, 라이프디자인, 도도하개도도하냥 등이다.

매에매에는 동물을 사랑하는 핸드메이드 작가 2명이 만들어 가는 의류 브랜드이다. 2개 이상 구매 시 앵두초커 증정(악세서리 제외)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얼마이올은 ‘나의 모든 것에게’라는 뜻으로 소중한 나의 반려견에게 옷을 선물한다는 마음에서 시작된 브랜드이다. 항상 나의 반려견이 사용한다는 마음으로 제품을 제작하고 있다. 전 품목 최대 30% 할인, 스토어팜 찜 현장할인 1천원, 전 품목 구매 시 강아지 악세서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리를빅은 반려동물 스카프&의류 핸드메이드 브랜드이다. S~4XL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친구들을 위한 많은 아이템이 준비되어있다. 오프라인 10% 할인, 네이버스토어찜 1000원 추가할인, 주문제작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왕짱은 강아지와 고양이를 위한 수제간식전문 브랜드로 왕짱 사이트 회원가입 시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러블리블로는 ‘사랑스런 반려동물을 더욱 밝고 아름답게!’라는 슬로건 아래 초소형견부터 대형견까지 일상복은 물론 한복, 군복 등 모든 강아지옷이 주문제작 가능한 핸드메이드 브랜드이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케이프 또는 스카프를 증정한다.

링마벨은 리트리버 다섯마리를 반려하는 개엄마가 예쁘고 튼튼한 맞춤 목줄과 리드줄을 만들고 싶어서 런칭한 브랜드이며, 부모견 마루, 벨라의 앞자를 따서 마벨, 의미를 부여하여 ‘링마벨’이라고 한다. 소형견부터 대형견까지 주문 제작되는 세상 단 하나뿐인 핸드메이드 목줄과 리드줄을 만나볼 수 있다. 전 품목 최대 30% 할인이벤트, 구매고객 선착순 50명에게 로프토이를 증정한다.

쭘스튜디오 천연을 담다는 아로마테라피를 이용해 반려동물의 피부를 케어하고, 유지할 수 있는 보습제품, 전통매듭실로 반려동물들이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이름표 매듭줄을 판매한다. 이벤트로는 인스타그램 팔로우하고, 현장에서 구매 시 강아지 미니 발비누를 증정한다.

멍!은 ‘Always think’, 더 좋은 것을 위해 항상 생각하는 반려동물 수제간식 전문점이다. 토, 일 각각 구매고객 선착순 15명에게 당근빵을 증정한다.

어썸퍼피는 펫 패션 전문디자이너의 고민과 정성을 담아 예민한 반려견의 피부에 닿아도 안심할 수 있도록 최고급 소재에 특유의 위트와 사랑스러움을 담아 펫웨어의 새로운 가치를 제안하는 의류 브랜드이다. 2019 S/S 신상품 공개+10% 할인, 펫케어페스티벌 x 어썸퍼피 리그램 이벤트, 지난 시즌 베스트 상품 최대 50~60%세일(영구와땡처리), 현장 복권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연의 은혜를 가득 담아 드린다는 생각으로 사랑하는 우리가족을 위해 더욱 안전하고 바른 먹거리를 만들고자 노력하는 동결건조간식 제조 기업으로 트릿제품 20%, 파우더 제품 30~50%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이펫트너는 ‘나’와 ‘너’가 아닌 ‘우리’가 사는 이야기, 국내자체제작 프리미엄 애견 의류 브랜드로 최대 60% 할인(일부 품목 제외)을 진행한다.

코지코너는 전문가가 제안하는 엄선된 소재와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는 당신의 작은 친구들을 위한 브랜드이다. 전 제품 할인행사 20%, 신상품 5% 할인,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코지코너 부스 또는 제품사진 해시태그)를 진행하며 인스타 팔로우 이벤트 당첨자 2명에게는 코코와플 티셔츠를 선물한다.

마루세끼는 무방부제, 무첨가물, 무색소를 기본으로 하는 나의 사랑하는 반려견을 위한 건강한 간식 브랜드이다. 정상가에서 10% 할인, 플러스친구+네이버스토어찜 1000원 할인, 인스타 인증 시 추가 1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뭐멍냥은 맛과 건강을 위해 원료의 선택부터 제작까지 꼼꼼히 연구하여 모든 반려동물이 건강하고 행복해질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인공 첨가물이 없는 100% 순수 자연 간식을 FDA 승인 받은 국내생산 공장에서 제조하고 있다. 치아, 관절, 피부, 신진대사 등을 고려하여 만든 영양이 풍부한 간식으로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원료만을 사용하여 만든 휴먼그레이드 펫푸드 브랜드이다. 최대 40% 할인(전 품목), 덴탈츄 샘플증정, 인스타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프디자인은 반려동물을 위한 자연육아 교육하는 아카데미 브랜드로, 반려견묘 관리용품 50% 할인, 교육프로그램 신청 시 30% 할인을 진행한다.

도도하개도도하냥은 사랑스러운 모든 반려 가족들이 질 좋은 먹거리를 걱정 없이 맛있게 먹고, 아무 탈 없이 잘 놀며 건강하게 자라도록 바른 생각으로 만든 착한 간식을 선보이는 브랜드이다. 전 품목 10% 할인, 4만원 이상 구매 시 10% 추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10회 펫케어페스티벌은 일산 벨라시타 지하광장에서 4월 6일부터 7일까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펫케어페스티벌 홈페이지, SNS,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펫케어)
(사진 : 펫케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