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머슬마니아 세계대회 동양인 최초 광고모델 부문 TOP5 입상, 2015 구글 키워드 3위를 달성한 모델 유승옥이 21일 오후 3시 청담동 CGV에서 새로운 제품군인 다이어트 코스메틱 ‘BODYMEMO’ 쇼케이스를 통해 새로운 ‘나눔’을 선보이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BODYMEMO’는 유승옥이 세계적으로 모델 활동을 하면서 얻은 노하우로 개발된 열감 효과 다이어트 제품 브랜드로, 캡사이신 사용을 최소화하여 ‘다이어트 패치’, ‘다이어트 바디크림’, ‘마스크팩’을 선보이며 지방 분해와 통증 완화의 효과가 있다고 밝혔다.
‘BODYMEMO’ 런칭 쇼케이스에서 유승옥은 영양실조로 고통받는 수만 명의 세계 곳곳의 어린이들을 지원할 것을 약속하며 연간 100톤, 약 2만 8000인분의 선식을 통해 세계교육문화원(WECA)과 지원할 것을 약속하며 MOU를 체결했다.
뉴스타운
뉴스타운TV 구독 및 시청료 후원하기
뉴스타운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