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라당, 드디어 뉴라이트 입속으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나라당, 드디어 뉴라이트 입속으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나라당 안에 공식적인 교두보 확보

 
   
  ▲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지난 23일 열린 "뉴라이트 신노동연합 창립대회" 모습, 권용목 뉴라이트신노동연합 상임대표, 김진홍 뉴라이트전국연합 상임의장, 강재섭 한나라당 대표, 이명박 전 서울시장이 참가자들과 함께 만세삼창을 하고 있다.  
 

한나라당이 주사를 맞은 듯 자진해서 뉴라이트의 입속으로 들어가고 있다. 개구리가 뱀의 입속으로 자진해서 들어가고 있는 것이다.

뉴라이트 전국연합의 김진홍 상임의장이 25일 한나라당 소장파 의원 모임인 ‘새정치수요모임’ 초청 토론회에서 이렇게 말했다 한다.

“금년 중 자체 역량을 강화하고 다른 보수세력과 연대한 뒤 내년3~4월쯤에는 한나라당, 가능하면 민주당· 국민중심당과도 연대해야 한다는 계획을 갖고 있다. 호남 정서를 받아들이기 위해 한나라당은 통합 당명을 민주당으로 할 정도의 파격적인 예우를 해야 한다”

“한나라당만으로 정권을 교체할 수 있다는 것은 착각이다. 그런 생각 때문에 늘 다 된 판이 깨졌다. 이명박 전 서울시장이나 손학규 전 경기지사, 박근혜 전 대표 모두 훌륭한 후보다. 중요한 것은 후보를 단일화해 그 사람을 미는 것이다”

뉴라이트와 한나라당이 합하여 ‘범보수진영 연합’을 이루자는 첫발이다. 한나라당은 뉴라이트 전국연합의 공동대표 유석춘을 한나라당 참정치운동본부 공동본부장에 임명했다. 뉴라이트가 한나라당 안에 공식적인 교두보를 확보한 것이다.

이미 결정난 박근혜의 정치 운명

이제부터 두뇌 없는 한나라당은 뉴라이트의 음모적 전략에 힘없이 말려들었고, 이로써 결정적인 순간에 박근혜가 밀려나는 건 능히 짐작되는 일이다. 하늘은 스스로 돕지 않는 사람을 돕지 않는다. 바로 박근혜가 스스로를 돕지 않는 사람이다. 아직은 한나라당 안에 박근혜 계열이 이명박 계열의 2배 정도라지만, 이 구도가 무너지는 것은 시간문제다.

손학규의 민심대장정의 의미

김정일 쪽은 절대로 열우당 후보를 염두에 두고 있지 않다. 열우당 모자를 쓴 후보는 국민이 찍어주지 않기 때문이다. 대선 구도를 열우당과 한나라당으로 2분화시켜 국민 여론을 두개 진영으로 가르는 것이다.

국민은 당연히 한나라당을 선택할 것이다. 이명박, 손학규, 박근혜 세 사람 중에 누가 되느냐, 박근혜의 이름은 늘 김진홍의 입에 오르내린다. 그러나 김진홍의 입에 오르는 박근혜는 구색갖추기 용에 불과하다.

며칠 전, 보도가 있었듯이 김정일은 이미 박근혜를 버렸다. 박근혜는 우익 진영에서도 불안한 존재이지만, 김정일 진영에서도 마찬가지다. 박근혜는 그야말로 공주에 불과하기 때문에 차기 대통령이 돼도 김정일 뜻대로 적화통일을 마무리 짓지 못할 것이라는 판단을 한 반면, 박근혜의 지지도가 이명박을 앞선 것이 매우 불안한 것이다.

김정일엔 손학규가 이명박보다 점수 더 받아

그렇다면 이명박과 손학규 두 사람 중에서 택일을 해야 한다. 김정일 입장에서는 누가 돼도 좋지만 그래도 한 사람을 택해야 한다.

해방공간에서 스탈린은 박헌영과 김일성 두 사람을 놓고 누구를 선택할 것인가를 놓고 고민했다. 결국 스탈린은 당시 KGB 베리아의 강력한 추천에 의해 박헌영을 제거하고 김일성을 간택했다. 손학규와 이명박도 이런 구도에 접어든 것으로 보인다.

이럴 때에 손학규와 이명박은 선의의 경쟁을 해야 한다. 손학규가 털북숭이로 변하여 흙과 땀 속에서 오랜 동안 일한 것은 한국 국민에 보여준 쇼가 아니라 김정일에 보여준 쇼로 보인다. 이 정도의 깡이 있으니 차기를 밀어달라는 것이다.

이런 측면에서 손학규는 이명박보다 김정일로부터 높은 점수를 얻고 있을 것 같다. 손학규는 200억원을 만들어 북한에 가서 벼를 심고, 북한에 다양한 방법으로 헌신했다. 연년이 임진각에 대규모 통일동산을 만들어 통일 행사를 벌였다.

손학규는 철공소에도 뛰어들고 위장취업을 하여 한국을 전복하려 노력했고, 김진홍과 함게 빈민운동도 했다. 이념적 색깔의 표현도 이명박보다 더 선명하게 했다.

김정일 입장에서 보면 단연 손학규가 우위다. 우리는 이런 관점에서 저들의 게임을 지켜봐야 할 것이다.

위 글은 모두 사실 적시가 아니라 필자의 분석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사모 2006-09-27 02:04:32
결국 박근혜 대표만 피를 보게 생겼구나.
이 진단은 지만원 박사가 오래전 부터 걱정해 왔던 시나리오 인데...

박근혜 측에서 대비를 못하고 있는것 아닌가?
정말 걱정됩니다.


예언 2006-09-27 14:40:31
요즘 한나라당은 뉴라이트와 연대하는것에 모든것을 걸고 있는듯해서 이렇게 한마디 꼬집고 넘어가야 할것같아 이글을 쓴다
헌데 여기에 문득 이회창씨가 연결지어짐은 왜일까?

이회창씨는 영호남 화합을 바란다는 김대중의 말장난에 넘어가 호남표에 그렇게 공을 들이더니 98%라는 뒤통수를 제대로 맞더니 촛불시위에 참석해서 진정한 보수우익의 표를 잃어버렸다.

뉴라이트 그들은 요란만하고 메스콤 이용을 잘하는데 모든 방송언론이 절대 보수우익의 기사를 안실어주는데 뉴라이트것은 너무 잘 실어준다
나로서는 이것도 이해할수없는 아이러니의 하나이다

거기에 춤추지 말고 한나라당은 실체적인것을 잘 파악하길 바란다
그들이 10만 회원이 어쩌네 하지만 보수우익의 진정한 유권자들도 실망하고 등을 돌릴수 있다는 것도 알아야 할것이다

이제부터 내가하고자 하는말은 이렇다
그들이 한나라당에 들어오는 순간부터 원희룡 고진화 보다더한 내부의적으로 돌변할것이다

그래서 서서히 한나라당을 중도 좌파 사회주의 노선으로 바꾸려 결사적으로 나올것이다

대중과 놈현 이들이 기막힌 정략을 만들었다고 생각한다
밖에서는 한나라당을 바꿀수가 없으니 트로이목마를 써서 내부에 침투해서 한나라당을 와해 시키려 한다고 나는 장담한다

뉴라이트가 왠 자금이 그리 많은지 등등 여러가지가 고개를 갸우뚱 거리게한다

지난 얘기지만 김대중이가 평양에 못간다고 장담하며 내가 5월 달에 여기저기 글을올렸다 다행히 맞아들어 갔지만 나는 나름대로 절대적인 한나라당 지지자이고 주위의 모든 우익인사들도 나한테는 한나라당을 공격하지 않을 정도로 인정받는 사람인데 이건 아니라고 생각한다

이건 자폭하는 지름길로가는 길을 택한것이라고 자신있게 말한다
한나라당은 다시한번 생각해주길 간곡히빈다
나부터 내가 왜 좌익과 싸우는데 ....
이럴수는 없다
회의감이 든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