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펫케어페스티벌, 11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광명점서 개최
제8회 펫케어페스티벌, 11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광명점서 개최
  • 이하나 기자
  • 승인 2018.10.26 2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뉴스타운

(주)펫케어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광명점(점장 이충열)이 공동 주최하는 ‘제8회 펫케어페스티벌 in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광명점’이 11월 10~11일 양일간 열린다.

펫케어페스티벌은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대규모 문화축제로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정착을 위해 마련됐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광명점 샤롯데가든 잔디광장에서 펼쳐지는 이번 행사에는 반려동물 동반입장이 가능하며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주요 프로그램은 △목줄없이 뛰어 놀 수 있는 놀이터 △핸드메이드 및 유니크한 디자인 제품들로 구성된 ‘냥펀치강펀치마켓’ △반려견 유모차 대여 △국내외 유명브랜드로 구성된 ‘브랜드존’ △무료상담 (건강상담, 행동교정상담 등) △무료 미용서비스 △사랑하는 반려동물 캐리커쳐 △즉석 사진인화 이벤트 △전문가 토크콘서트 △반련인과 비반려인 행복공존을 위한 ‘펫티켓 캠페인’ △프리스비 독스포츠 공연 등으로 구성됐다.

전문가 토크쇼는 박보연교수가 행동교정을 주제로 진행하며, 정보도 얻고 선물도 받는 반려동물 건강상식 OX퀴즈는 남윤주 수의사가 함께한다.

▲ 본 행사는 반려견교육기관 위드, 미디어펫, 사단법인 고유거 등이 후원한다. ⓒ뉴스타운

반려동물 시장이 성장세로 각광받으며 다양한 펫페어와 펫페스티벌이 개최되고 있는 가운데, (주)펫케어의 펫케어페스티벌은 차별화된 아이템과 컨셉트로 방문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매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다.

지난 7~9일 롯데몰 김포공항점에서 개최된 제7회 펫케어페스티벌은 수 만명의 관람객이 운집하여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충열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광명점 점장은 “펫케어와 함께 펫케어페스티벌을 통해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정착에 앞장서겠다”며 “많은 반려인들이 사랑하는 반려견과 함께 자리를 빛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한경담 펫케어 대표는 “반려견과 함께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목줄없는 놀이터 컨셉으로 펫케어페스티벌을 개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문화축제를 통해 생명존중, 행복공존을 실현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