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오늘의 이슈문화
설악산에 첫 얼음, 오늘 날씨…벌써 겨울? "28년 만에 가장 추운 가을이 왔다"설악산에 첫 얼음 오늘 날씨
심진주 기자  |  ent@newstown.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10.11  16:47:45
   
▲ 설악산에 첫 얼음 오늘 날씨 (사진: 채널A, MBC) ⓒ뉴스타운

[뉴스타운 = 심진주 기자] 설악산에 첫 얼음이 생겨 오늘 날씨의 심각성을 느끼게 하고 있다.

오늘(11일) 날씨는 서울 6도, 춘천 2도 등으로 막 찾아온 가을이라고 하기에 다소 추운 기온을 기록하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설악산에 첫 얼음이 발생, 국민들의 추위 걱정을 한층 앞당기고 있다.

설악산에 첫 얼음이 언 소식이 전해져 성큼 앞으로 다가온 겨울이 느껴지고 있는 가운데 12월 초 날씨를 기록하고 있는 오늘 날씨가 이목을 끌고 있다.

오늘 날씨를 예고한 어제(10일) 날씨 방송에서는 "28년 만에 가장 추운 가을이 될 것이다. 10일 기준, 1990년 이후로 가장 낮은 기온을 기록했기 때문"이라고 알려 국민들의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설악산에 첫 얼음이 얼어, 오늘 날씨만으로도 겨울 추위가 새삼 두려워지고 있는 가운데 겨울을 맞이하기 위해 옷차림을 더욱 단단히 대비해야할 것으로 보인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심진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