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농원, 온 가족 함께하는 이색 할로윈 축제
상하농원, 온 가족 함께하는 이색 할로윈 축제
  • 이승희 기자
  • 승인 2018.10.04 2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3일부터 28일까지 주말마다 이색 할로윈 축제 ‘더 무서워진 할로윈 유령 대소동’ 진행

▲ 상하농원 할로윈축제(사진제공=상하농원) ⓒ뉴스타운

매일유업 관계사인 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대표 임채문)이 10월 할로윈데이를 앞두고 온 가족이 즐겁게 함께할 수 있는 ‘더 무서워진 할로윈 유령 대소동’을 개최한다.

상하농원의 대표적인 시즌 이벤트인 할로윈 축제는 지역축제로 자리매김하며 지난해의 경우 일 평균 2,000명 이상이 방문해 대성황을 이뤘다. 올해에도 상하농원은 할로윈데이가 있는 10월을 맞아 10월 13일부터 28일까지 총 3주간 주말마다 ‘더 무서워진 할로윈 유령 대소동’을 개최한다.

상하농원 할로윈 축제는 방문객들이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자연의 건강함과 바른 먹거리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축제 기간 방문객들은 매표소에서 '튼튼마법카드'를 받아, 마녀의 저주에 걸린 상하농원을 구하기 위한 재미있는 미션을 수행하며 할로윈 축제를 즐길 수 있다.

참가자들은 ‘편식쟁이 거미 유령에게 바른 먹거리 던져주기’, ‘마녀의 과일공방 비밀상자 속 재료 맞추기’ 등 미션을 수행하며 스탬프를 모으고, 농원 곳곳의 유령들과 가위바위보 게임을 하면서 '튼튼마법카드'를 완성할 수 있다. 이외에도 박쥐, 호박, 뱀파이어, 피눈물 등 등 페이스페인팅을 할 수 있는 유령분장실, 호박유령 만들기, 미이라 고구마 빵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돼있다.

다채로운 체험과 함께 간편한 이색 먹거리와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할로윈 축제 도중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핫도그, 도시락, 피쥬스 등이 준비돼 있다. 또한, 상하 키친과 농원 식당은 21시까지 운영돼 할로윈 축제를 즐기며 상하 농원의 건강한 먹거리도 맛 볼 수 있다. 상하농원은 축제 기간 동안 매일 진행되는 ‘할로윈 유령 콘테스트’를 통해 하루 3명을 선정하여 소정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상하농원 마케팅 관계자는 “상하농원 할로윈 축제는 명실상부한 지역 대표 할로윈 축제로서 올해도 온 가족이 함께 할로윈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이번 할로윈 축제를 통해 상하농원 방문객들이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서 자연의 건강함을 직접 체험하며 바른 먹거리의 의미를 되새겨 보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상하농원은 지난 7월 총 3층 높이에 41개의 객실을 보유한 다목적 호텔 ‘파머스빌리지’를 개관했다. 방문객은 자연과 함께 건강한 힐링은 물론 복합커뮤니티 공간까지 결합된 미래형 6차 산업을 체험할 수 있으며, 고창 주변의 다양한 관광지도 여유 있게 즐길 수 있다. 파머스빌리지 예약은 유선 고객센터에서 할 수 있으며, 관련 번호는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핫이슈포토
핫이슈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