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오늘의 이슈연예
'인생술집' 효린, 송은이와 깜짝 친분? "콜라보 꼭 했으면"인생술집 효린
김지민 기자  |  ent@newstown.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8.10  16:15:42
   
▲ 인생술집 효린 (사진: tvN '인생술집') ⓒ뉴스타운

'인생술집' 가수 효린이 개그우먼 송은이와의 친분을 밝혀 화제다.

9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서 효린이 송은이와의 친분을 밝혀 다소 의외의 조합으로 출연진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날 효린은 송은이와의 콜라보 의사를 묻는 질문에 "저는 좋아요"라며 곧바로 긍정적인 답변을 내놓아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효린은 "언니가 음악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잘 안다"며 "언니가 자꾸 '어후, 내가 무슨'이라고 반응하는데 저는 꼭 했으면 좋겠다"고 덧붙여 송은이에 대한 애틋함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에 송은이는 "효린의 작업실에서 'Let It Go(렛 잇 고)'를 불렀다"면서 "효린이 즉석에서 보컬 트레이닝을 해줬다. 정말 천재 같았다"라며 고마움을 전했고 효린은 다소 부끄러운 듯한 반응을 보였다.

MC들의 요청에 송은이는 효린이 보컬 트레이닝을 손봐준 'Let It Go(렛 잇 고)'를 짧게 열창해 감탄을 자아냈고, 직업과 나이를 초월하는 두 사람의 친분에 누리꾼들은 부러움의 시선을 보내고 있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김지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