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팟라이틀리, 벨리불리 누적 판매액 50억 원 돌파
스크롤 이동 상태바
스팟라이틀리, 벨리불리 누적 판매액 50억 원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퍼블리싱 스타트업 스팟라이틀리가 자사 제품 벨리불리의 온라인 판매액이 누적 50억 원을 돌파했다고 알렸다. 이는 제품 출시 6개월 만에 달성한 성과다.

벨리불리는 과즙을 첨가한 RTD(Ready to Drink) 형태의 간편대용식(CMR)이다. ‘설탕’대신 ‘에리스리톨’이라는 감미료를 통해 1회 섭취 열량을 4~6 칼로리로 낮춘 것이 벨리불리의 특징이다. 이는 설탕보다 에리스리톨이 체내 흡수율이 낮으면서도 대부분 배출되기 때문이다.

스팟라이틀리가 벨리불리 출시 6개월 만에 판매한 수량은 1,000만개에 이른다. 이는 ▲대한민국 국민 5명 중 1명이 벨리불리를 먹어봤다는 것 ▲ 1,000만개 젤리 파우치를 세로로 세울 경우 서울과 부산 직선 거리(350km)를 5번 왕복하는 수준 ▲출시 후 1분에 39개씩 판매하는 수준이라고 스팟라이틀리 측은 설명했다. 스팟라이틀리에 따르면, 벨리불리의 재구매율은 40%를 웃돌고 있다.

현재 벨리불리는 ▲저칼로리 다운젤리 10종 ▲콜라겐 뷰티젤리 ▲아르기닌 에너지젤리 등 12종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콜라겐 뷰티젤리를 구매한 여대생 한순원(26)씨는 “지난 6월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에서 벨리불리 팝업 스토어를 처음 봤다”며 “그 후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소셜커머스와 오픈마켓에 누적 후기가 엄청 많아 제품을 구매했다”고 말했다. 이어 “다른 간식에 비하면 칼로리도 낮고 콜라겐도 함유돼 있어 체중과 피부 관리를 위해 매번 구매하고 있다”고 말했다.

위메프 식품 부서 측은 “벨리불리는 런칭 후 매달 위메프 전체 카테고리에서 1등을 3번이나 했다”며 “이는 스타트업으로서 대단히 놀라운 성과”라고 말했다. 이어 “최근에는 다이어트 젤리 카테고리에서 누적 후기수도 1위를 차지한바 있다”고 밝혔다.

스팟라이틀리 황현승 대표는 “’왜 다이어트 식품은 맛없는 것이 대부분일까’라는 의문에서부터 벨리불리 개발을 시작했다”며 “그래서 깔라만시 와일드망고, 페어, 워터멜론, 리치 등 10가지에 이르는 다양한 맛으로 제품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스팟라이틀리는 지난 6월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에서 1차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 데 이어 이번에 2차 팝업스토어를 지난 9일(월)부터 오는 15일(일)까지 7일간 운영한다. 다음 달에는 곤약의 주성분인 글루코만난을 함유한 버전인 ‘벨리불리 젤리스튜디오 곤약젤리 8종’도 출시할 예정이다. 벨리불리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벨리불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뉴스타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