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일반병해충 지상방제단 모집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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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주시 일반병해충 지상방제단 모집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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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주시 공고 제2018 - 986호

2018년도 공주시 일반병해충 지상방제단 기간제근로자를 다음과 같이 채용하고자 하오니 성실하고 역량 있는 분들의 많은 응모바랍니다.'

2018년 5월 23일  /    공 주 시 장

사업명

근무부서

구 분

인 원

근로기간

비 고

합 계

 

 

7

 

 

일반병해충

지상방제단

공주시 산림과

일반

4

2018. 6.(계약일)

∼ 10. 31.

 

운전

2

 

관리

1

 

※ 기상 및 예산 여건에 따라 사역기간이 조정될 수 있음.

사 업 명

구 분

업 무 내 용

일반병해충

지상방제단

일 반

- 산림병해충 및 생활권 수목병해충 예찰조사 및 방제

- 일반 및 돌발성 산림병해충(갈색날개매미충, 꽃매미, 미국선녀벌레 등)의 발생 예찰 및 시료채취, 검경의뢰, 피해목 훈증𐩐파쇄𐩐소각 등 방제

- 산불, 산사태 등 기타 산림사업의 업무보조 및 지원

운 전

- 1종 대형면허 소지자(유경험자)

- 이동방제차량 및 발전기 작동

- 병해충 지상방제 업무보조 등

- 산불, 산사태 등 기타 산림사업의 업무보조 및 지원

관 리

- 출․퇴근 확인, 근무상황부 기록, 연락사항 전달

- 산림재해통합관리시스템 모니터링․운영

- 병해충 예찰 및 방제에 관한 자료정리 등

- 방제차량 및 장비 수리 등 현황 파악 등

  1. 대 보험성립, 소멸신고, 이직확인 등 관리 보조

- 산불, 산사태 등 기타 산림사업의 업무보조 및 지원

□ 공통사항

가. 응시연령 : 1999. 12. 31. 이전 출생자로 신체 건강한 자.

나. 학력 및 성별 : 제한없음

다. 거주지 제한 : 공고일 이전부터 계속하여 공주시에 주민등록상 주소지를 갖고 있는 자로서 동 기간 중 주민등록의 말소 및 거주 불명으로 등록된 사실이 없어야 함.

라. 응시제한

1) 사업추진 여건 및 작업도구 등을 사용하는 사업에 장애(청각ㆍ간질․정신질환 등)가 있는 자.

2) 고교ㆍ대학(이하 ‘2년제ㆍ3년제 대학교 대학원을 포함한다’) 재학생

※ 다만, 야간대학생을 제외한다.(신청 가능)

3) 1세대 2인 이상의 신청자(1세대당 1인만 사업 참여 가능)

□ 선발기준

가. 산림병해충 예찰조사원, 직영방제단, 예찰,방제단, 산불감시 등 산림관련분야 종사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

나. 산림공무원․산림조합 직원으로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

다. 산림분야 자격증 소지자 및 유경험자

라. 산림관련 교육기관에서 기능교육을 이수한 자

마. 근무여건, 체력, 성실성 등

바. 운전/관리

1) 운전요원 : 대형1종면허 소지자로 대형차량 운전에 능통한자

2) 관리요원 : 컴퓨터를 이용하여 문서(엑셀 등)작성 및 편집 등에 능통한자

가. 채용일정

○ 접수기간 : 2018. 05. 23. ~ 05. 30.

○ 접 수 처 : 공주시청 산림과 산림보호팀

○ 접수방법 : 근무시간(09:00~18:00)내에 직접 방문 제출

○ 최종 합격자 발표 : 원서접수 후 7일 이내 / 개별통보 및 시 홈페이지 게시

나. 구비서류

○ 신청서 및 개인정보수집동의서 1부, 주민등록등본 1본

최근 3개월이내 발행된 건강진단서 1부

○ 근무경력을 인정할 수 있는 증명서 및 산림분야 자격증, 교육이수증 등

○ 취약계층을 증명할 수 있는 관련서류 등

가. 보수 및 근무시간

사 업 명

채용분야

보 수

근로시간

비고

단 위

급 여

일반병해충 지상방제단

업무보조

63,240원

주 5일, 1일 8시간

(09:00 ~ 18:00)

필요에 따라 토·일 업무 실시

나. 후생복지 : 4대 보험 가입 .

○ 취업취약계층은 취업역량이 부족하여 자신의 능력만으로는 민간일자리로의 진입이 어려운 자를 우선 선발

○ 해 당 사 항 : 저소득층, 장애인, 6개월 이상 장기 실직자, 결혼이민자, 북한이탈주민, 여성가장, 위기 청소년, 성매매피해자, 한부모가족지원법에 의한 보호대상자, 갱생보호 대상자, 수형자로서 출소 후 6개월 미만자, 노숙인

가. 응시희망자는 채용자격요건 등에 적합한지를 신중히 판단하여 응시원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나. 검토하여 적격자가 없을 경우 합격자를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 응시원서 상의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연락불능, 자격 미비자의 응시, 제출서류 착오제출 및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하며, 최종 합격자 발표 또는 계약체결 후에라도 기재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취소 및 근로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라. 최종 합격자의 근로계약 포기, 합격취소, 결격사유, 계약 체결 후 3개월 이내 결원 발생 시 차 순위자로 추가합격자를 결정 할 수 있습니다.

마. 본 채용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사항은 시행 전에 시 홈페이지에 별도 공고합니다.

바. 기간제 근로자로 선발되더라도 추후 정규 공무원(무기계약직)으로 임용(전환)하거나 임용시험 시 가산점 등의 혜택은 없습니다.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주시 산림과 산림보호팀(☎041-840-8413)으로 문의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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