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신곡 '밤' 컴백 이후 1위 후보 등극 "이번 활동도 갓자친구"
여자친구, 신곡 '밤' 컴백 이후 1위 후보 등극 "이번 활동도 갓자친구"
  • 백아현 기자
  • 승인 2018.05.09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쏘스뮤직 ⓒ뉴스타운

걸그룹 여자친구가 신곡 '밤'으로 컴백 후 첫 1위에 올랐다.

여자친구는 8일 방송된 SBS MTV '더 쇼'에서 여섯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밤'으로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더 쇼'에서 타이틀곡 '밤'과 수록곡 'Love Bug'로 컴백 무대 꾸민 여자친구는 컴백과 동시에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으며 본격적인 트로피 사냥에 신호탄을 쐈다.

특히, 여자친구의 타이틀곡 '밤'은 음원차트에서 점차 상승, 최상위권에 포진한 것은 물론 음악방송 1위까지 등극하며 본격적인 롱런 태세를 갖췄다.

'파워청순'의 연장선이자 한 층 성숙해진 '격정아련'으로 돌아온 여자친구는 신곡 ‘밤’을 통해 음악, 콘셉트, 퍼포먼스 3박자를 두루 갖춘 완성도 높은 콘텐츠로, 음악 팬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아련한 노랫말에 격정적인 음악과 퍼포먼스가 마치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스토리텔링이 담긴 무대를 완성하며, 여자친구의 ‘밤’은 시간이 지날수록 호평 받고 있다.

여자친구의 '밤'은 소녀들의 감수성이 풍부해지는 밤, 새벽 시간을 아름다운 가사들로 풀어낸 곡이다. 감성적이지만 마냥 슬프지 만은 않은, 진지하게 고민하는 소녀의 모습에서 귀여움이 느껴지는 분위기까지 여자친구의 음악적, 콘셉트적 폭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주기에 충분하다.

한편, 여자친구는 신곡 '밤'으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