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식 브랜드 인테이크, 서울 국제 간편식 HMR 전시회 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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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편식 브랜드 인테이크, 서울 국제 간편식 HMR 전시회 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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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울 국제 간편식·HMR 전시회 부스 ⓒ뉴스타운

간편식 전문 브랜드 인테이크가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8 서울 국제 간편식·HMR 전시회에 참여한다.

이번 전시에서 인테이크는 CMR(Convenient Meal Replacement) 제품 전시 1개 부스와 HMR(Home Meal Replacement) 전시 1개 부스를 운영한다.

인테이크의 주된 간편대용식(CMR) 제품으로는 밀스와 모닝죽이 있다. 밀스는 한 끼의 영양을 간편히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대용식이다. 최근에는 국내 최초로 액상형(RTD) 버전의 대용식인 ‘밀스 드링크’를 출시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가정간편식(HMR) 제품으로는 즉석밥과 버터치킨커리 및 스파이시비프커리 등을 전시하는데, 이는 박람회에서 처음 선보이는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한 인테이크 HMR 제품은 ‘한끼 버터치킨커리’, ‘한끼 스파이시비프커리’ 등 커리 2종과 ‘한끼 곤약백미밥’, ‘한끼 곤약현미밥’, ‘한끼 백미밥’ 등 즉석밥 3종이다.

HMR 제품을 출시한 배경에 대해 인테이크 한녹엽 대표는 “인테이크는 밀레니얼 세대의 식습관을 연구해 다양한 CMR 간편식을 출시해왔다“며 “이제는 대기업 중심의 HMR 시장에서도 유의미한 성과를 내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한 대표는 “밀레니얼 세대는 특성 상 식습관이 획일적이지 않다”며 “이에 HMR 시장에서도 인테이크만의 소비자 지향 방식, 빠른 신제품 개발 프로세스 등을 적용해 소비자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인테이크 HMR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박람회 부스 방문객 대상으로 시식 행사를 진행하고, 부스 옆에는 간편식 키오스크를 배치한다. 키오스크에는 인테이크의 간편식 제품이 전시돼 있고, 100원만 넣으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인테이크의 HMR 신제품 5종은 오는 23일부터 인테이크 공식 쇼핑몰 내 크라우드 펀딩 섹션인 ‘인테이크 Lab’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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