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문화/연예방송/연예
추화정, OCN 월화드라마 ‘그남자 오수’ OST 참여…봄내음 물씬 나는 상큼 봄송 ‘CHU♥’
백아현 기자  |  taetae0430@daum.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4.16  11:14:14
   
▲ 사진제공=레온코리아 ⓒ뉴스타운

가수 추화정이 OCN 월화드라마 ‘그남자 오수’의 일곱 번째 OST(Original Sound Track) 가창자로 나선다.

추화정이 부른 ‘그남자 오수’ OST ‘CHU♥(Feat. 퍼플레인)’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에 공개된다.

‘CHU♥(Feat. 퍼플레인)’는 프로듀서 휘(박병건)가 작사, 작곡한 노래로 상큼 발랄한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추화정의 맑고 청아한 음색이 주인공 김소은의 마음을 대변하고 있으며, 래퍼 퍼플레인의 피처링이 드라마를 더욱 밝게 만들고 있다.

‘그남자 오수’ OST는 밝고 경쾌한 멜로디로 대중에게 사랑 받았다. 드라마 성격과 콘셉트에 맞는 음악이 대부분을 차지하면서 남녀 주인공의 ‘썸’을 제대로 표현했다는 평가다.

특히 추화정은 톡톡 튀는 보이스와 탄탄한 가창력으로 따뜻한 봄과 잘 어울리는 ‘봄송’을 완성해 리스너들의 설렘을 한껏 자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추화정은 케이블TV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2’에서 실력자 ‘8등신 이선희’로 주목 받았다. 이후 추화정은 각종 공연뿐 아니라 드라마 OST, 스포츠 응원가 가창자 참여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솔로 앨범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백아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