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 잘하는 노대통령이 갑자기 꿀 먹은 벙어리?
스크롤 이동 상태바
말 잘하는 노대통령이 갑자기 꿀 먹은 벙어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北미사일 발사에 뒤통수 맞고는 왜 꼭 입 다물고 침묵하시나

^^^▲ 입다문 노대통령 나 말못해 샷터마우스?^^^
행동하는 돈키 호데 활빈단 단장 홍정식(뉴스타운 시민기자)은 “아무리 퍼줘도 北은 안 바뀐다.”면서 “인공위성일 것이라고 국민들 속이고 ‘강 건너 불구경하듯 ’미사일발사에 뒷짐만 쥔 노무현 정부를 규탄 한다”고 밝히면서 “노무현대통령은 국군 통수권자답게 반북인지, 친북인지 분명한 태도를 보여라!”고 요구했다.

그는 또 “왜 말 잘하는 대통령이 갑자기 꿀 먹은 벙어리 삼용이가 되었는가?”라면서 “北미사일 발사에 뒤통수 맞고는 왜 꼭 입 다물고 침묵하시나고 뭐라고 말 좀 해 빨리 국민들 안심시켜라”고 덧붙였다.

시민단체들은 “7일 오후 NSC 총책임자 이종석 통일부 장관을 면담요청에 응하지 않으면 정부청사 앞에서 기자회견을 통해 강도 높은 항의를 벌인다.”고 주장했다.

“활빈단과 목민포럼, 뉴 라이트청년연합 등은 북미사일 발사에 강경대처하지 못하고 미온적 자세로 일관한 정부규탄에 나섰다.”고 밝혔다.

^^^▲ 활빈단 홍정식단장 노무현대통령님 말 좀 하세요^^^
이들은 “북한이 미국 최대 국경일인 독립기념일과 인공위성 디스커버리 발사시간에 맞춰 미사일을 쏘아 무력과시를 강행하는데도 그간 정부는 인공위성 운운 등 뒷짐 지고 있다가 발사 당일에도 안보회의를 일본보다 3시간이나 늦장부리며 회의를 여는 등 무책임한 처사를 강력 규탄한다.

활빈단은 “盧대통령을 향해 대북 퍼주기와 ‘핵무장 북한’을 감싸 돈 참여정부의 잘못된 대북 정책이 빚은 결과라며 북한이 미사일 추가 발사를 포기하고 6자회담에 복귀토록 김정일위원장에게 강력히 요구할 것”을 주문했다.

이들은 북의 미사일 시험발사는 한반도 평화를 깨며 동북아는 물론 지구촌을 상대로 한 범죄행위라며 UN안보리가 엄중 경고해 재발을 막을 것을 주장했다.

이들은 또 이종석통일부장관에게 “미사일 발사에 대해 사과할 때까지 쌀, 비료 지원 등 모든 대북(對北)지원을 중단하고 그간 지원한 물자의 사용 내역을 요구하라”고 촉구하면서 “대통령과 국무위원들도 미 대사관 앞에서 北 도발 만행 시, 요격 발사해 응징 분쇄 할 것”을 주장하며 강력한 시위를 펼쳤다.

^^^▲ 뭘 생각 하시나요^^^
또한 활빈단은 강원지역 시민단체들과 함께 주말 동해안 대포 항에서 대포동 미사일 2호 발사저지 대북 규탄 해상시위를 벌일 예정이다.

한편 활빈단은 피서 철 절정기에 해운대, 경포대, 대천 등 동서남해안 유명해수욕장을 돌며 피서객들을 대상으로 김정일의 인질이 된 대한민국 바로 세우기 캠페인과 북 핵미사일 저지 국민연대를 결성 하는 등 미사일 없는 한반도 평화운동 등 애국해변투어에 나설 예정에 있다.

<호소문>

1.국제사회가 국제적 왕따 등 대북강경론으로 한목소리를 내고 있음을 주목 하라. 허 찌르기, 판 흔들기의 명수인 北은 벼랑 끝 전술로 월드컵 기간 중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위기 창출 생쑈를 즉각 중단하라

^^^▲ 마스크 했기 때문에 말 못해^^^
1.북 미사일 발사로 대내외 정세가 위기에 봉착하고 격랑 속에 빠지는 등 한반도 평화와 안정을 깨고 동북아의 위기만 증폭시키는 김정일의 반민족적, 반인류 평화적 남한불모 만행을 강력히 규탄한다.

1.주민들 굶겨죽이는‘불량국가’북한은 그간 기댈 언덕 이였던 중국도 비난하고 터에 허울 좋은‘강성대국화’‘선군정치’로 국제적 고립화를 자초하며 자기 손을 묶는 자충수까지 벌이는 지구촌내 막가파식 위험한 도박 등 국제 조폭행각 즉각 중단하라.

1.김정일은 한번 쏘는 데 엄청난 돈이 들어가는 미사일 발사 비용으로 초근목피하며 기아선상 인민들 구제에 나서라.

^^^▲ 앉으나 서나 고민 입니다^^^
1.미사일 발사가 코앞인데도 군용인지 위성발사용인지 알 길 없다며 뒷짐 지고 암의 집 불구경하듯 수수방관해 미사일 발사를 부추긴 데다, 발사 후에도 일본보다 늦장 대처한 위기관리 부재의 무책임한 정부의 수장인 노무현대통령은 말 잘하는 분이니 할 말 있으면 시원스레 해보던가. 안보불안감 증폭에다 한미일 삼각체제 약화를 초래한 국군통수권자로서 대국민 사과하라

1.실컷 퍼주더니 그 대가가 미사일 발사다. 노무현 정부의 대북(對北)정책과 위기관리 시스템은 물론 한미공조도 불통이다.‘동북아 균형자’라 자처하며 ‘자주국방’외치고 전시작전권 조기 환수 주장하더니만 결국 이 험한 꼴 보는가?“북에 물질적, 제도적으로 많은 양보를 하려 한다”고 대북지원에 앞장서온 친북좌파대통령과 통일부장관은 책임지고 동반 퇴진 후 북에 가 살아라!

1.쌀·비료·돈 퍼주기에 혈안이 됐던 정부는 ‘우리 민족끼리’北전략에 부화뇌동하면서 北편만 들며 놀아나지 말고 이제부터라도 국가안보 강화 틀을 바로잡아 남북경협 중단 등 단호하고 강경한 대응에 나서라

1.정부는 美·日의 대북금융제재에 협조하고 피랍 자 송환 요구, 탈북자등 인권공세 등 대북압박에 우방국과 긴밀히 공조해 독재체제에서 고통 받는 北주민 구출에 나서라.

1.국제사회는 강력한 대북제재로 감정일의 무모한 군사행동을 억제하길 호소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돈 히어 2006-07-06 14:40:26
홍단장님 똑 부러지게 말했지만 난 안 들려요~~~

노스핏크 2006-07-06 14:58:20
그래도 안 할껴

말 잘하던 사람이 갑자기 말을 하지 않으면 당연히 이유가 있다.
그것도 꼭 말해야 될 판에 “침묵은 금이다”하는 듯이 말하지 않는다.
미국과 일본이 “북한의 미사일 발사”우려와 관련해 강경 대응할 때 우리 정부는
이런 말을 했다. “인공위성인지 미사일인지 불확실하다.”
이제 북이 7발인지 10발인지 미사일을 쏘아 올린 지금도 정부는 말을 안 한다.
아니 못하고 있다.

강도가 총을 들었다는데도 “장난감 총이야” 하다가 총소리에 놀라고 있다.
그러면서 “저 총은 우리를 겨냥한 게 아니야, 괜찮아”를 연발하고 있다.
“북은 장사정포가 따로 있으니 우리를 겨냥한 게 아니다”는 것이다.

쌀 대주고 비료주고 금강산 관광으로 현금주면서 북을 살려주고 있는데 우리
목숨은 저들에게 인질로 잡혀있다.
한미공조가 비틀거리며 들어오는 정보가 없다.
일본만 신나게 미·일 공조해 미사일 방어체계를 갖추고 있다.

이 한심한 정부는 ‘민족끼리’를 외치지만, 정작 북한은 미국과만 말하겠단다.
미국과 수교하고 우방이 된다면 미사일을 폐기할 용의가 있단다.
정말 왜 이렇게 바보가 되어 가는가?

국민은 괜찮은 일자리가 작년의 반으로 줄고 세금 폭탄에 기를 못 펴고 이구백
(이십대 90%가 백수)이라며 못살겠다는데, 1조 7019억의 세금을 민족공조, 통일
비용하며 북에 줬다. 돌아온 것은 뺨따귀였다. 망치로 뒤통수를 얻어맞은 꼴이다.

그렇게 말 잘하는 정부여! 제발 말 좀 해 봐라.
“대북압박은 문제 해결에 도움이 안 된다”이런 말 말고.
“단호하게 대처하겠다.”
“한·미 공조를 복원하겠다.”
“북의 위협으로부터 국민의 목숨과 재산 보호하겠다.” 이런 말 말이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