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15일 유한킴벌리(대표이사사장최규복) 크리넥스마스크는 국내 대표 마스크브랜드로서 최근 사회적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는 미세먼지에 대한 국민들의 걱정과 건강 피해를 줄이기 위해 15일 ‘세먼지 걱정 아웃(OUT)’ 캠페인을 새롭게 시작한다고 밝혔다.
‘미세먼지 걱정 아웃(OUT)’ 캠페인은 국민들이 생활속에서 미세먼지대 응 수칙을 적극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다 양한활동들로 이루어진다.
최근한국도로공사와의협약을통해톨게이트직원호흡기건강증진지원사업을시작한유한킴벌리는앞으로▲미세먼지 대응 실태조사▲라디오 ‘미세먼지걱정아웃(OUT)’ 공익 캠페인 ▲취약 계층 대상 미세먼지 대응 안전교육등을전개하며,이를통해연간약 10만개의크리넥스황사마스크를미세먼지취약계층에게기부할예정이다.
유한킴벌리크리넥스마스크담당자는 “최근국민들이미세먼지에대한스트레스가크다는데이터가발표될정도로미세먼지에대한관심과우려가높아,국내대표마스크브랜드로서대국민미세먼지대응캠페인을론칭하게되었다”라며, “이번캠페인이미세먼지에대한국민들의걱정과피해해소에조금이나마도움이되는계기가되길바라며, 앞으로도적극적인미세먼지대응문화가정착될수있도록지속적으로노력할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타운
뉴스타운TV 구독 및 시청료 후원하기
뉴스타운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