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빈단 조사선 방해하면 일본 본토 내에서 강력응징!
스크롤 이동 상태바
활빈단 조사선 방해하면 일본 본토 내에서 강력응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현지에서 “강도 높은 반일 응징 행동에 나서 일본 전역을 경악케 할 계획”

^^^▲ 활빈단장은 일본대사관 앞에서 "일본은 없다"고 외치고 있다
ⓒ 뉴스타운 문상철^^^
행동하는 시민단체 활빈단(홍정식 뉴스타운 시민기자)은 日정부가 지난 4월 日해양탐사선의 독도 해역 진입 만행에 이어 한국 해양조사선의 우리 바다인 독도 인근 동해수역 운항을 중단시키려는 망발을 강력히 규탄한다.

일본 순시선 맞불 용납 못해 독도해역을 포함한 동해상 해류 조사, 수온 염분 분포조사차 국립해양조사원 소속 해양조사선 '해양2000호'가 2주간 항해예정으로 출항소식을 접한 일본이 자국 EEZ 내 해역도 조사대상에 포함돼 있다며 반발하고 나서자 시민단체 활빈단은 대일규탄 애국행동에 나섰다.

활빈단은 “한국의 배타적 경제수역(EEZ) 내에서 조사하는 정당하고 정상적인 활동에 발목 잡는 일본의 망발을 묵과 할 수 없다”고 강력 반발하면서 “특히 日측이 억지 주장하는 일본 측 배타적 경제수역(EEZ) 선(울릉도∼독도 중간선)동쪽 해역조사를 벌일 때 日해상보안청 순시선이 우리 해양조사선의 항해를 방해 할 뗀 즉각 도? 중심부등지에서 강도 높은 반일 응징 행동에 나서 일본 전역을 경악케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활빈단은 애국 시민단체들과 합세 해 “해양경찰청장에게 지난 4월 동해상 대치 시 수훈을 거울삼아 경비에 만전을 기할 것을 촉구 한다” 고 강조했다.

^^^▲ 일장기 입에물고 일본대사관 앞에서 시민단체들과
ⓒ 뉴스타운 문상철^^^
일본의 각 종 망언에 도일하여 日王 皇居와 후지 산, 한일여객기내 기내시위까지 시위를 벌인 활빈단장은 "독도가 역사적으로나 국제법상으로나 일본 고유의 영토라고 억지 주장하는 일본정부를 침략군국주의 부활을 획책하는 아시아의 악귀(惡鬼)이자 지구촌의 악동(惡童)"이라며 "남의 나라 영토에 진입하려는 망발을 즉각 중단하라"고 맹 성토했다.

따라서 활빈단은 “광복절 즈음해 일 총리관저와 외무성 등 동경 중심부는 물론 시마네현과 대마도를 돌며 극일(克日)원정시위로‘강도 높은 반일투쟁’을 벌이기로 했다”고 밝혔다.

또한 활빈단은 “일본현지의 '日만행저지 응징분쇄 구국결사대'는 한일 경비정간 대치 격돌 상황으로 일본이 물리력 동원으로 퇴거명령 등 우리 해양조사선에 선제공격 시 즉시 재일교포 애국청년들과 합세한 日만행분쇄 작전수행 돌입 개시만 기다리고 있다.”고 주장했다.

^^^▲ 나라살리기 봉태홍대표가 일장기에 일본은 없다고 X표시
ⓒ 뉴스타운 문상철^^^
(성 명 서)

1.우리는 지난 2005년에도 "한일우정의 해"로 정해 놓고 겉으로는 우호적인 교류를 표방하면서 이면에 한국의 역사를 왜곡 날조하고 독도의 이름마저 바꿔 일본영토로 억지 주장하는 교활한 일본의 망동을 강력히 응징분쇄 할 것임을 천명한다.

1.이에 우리는 日本의 연이은 만행을 도발로 규정하지 않을 수 없으며 정부를 향해 독도를 해군이 진주하도록 강도 높게 요구 한다.

1.역사적, 지리적, 국제법상 한국 영토가 엄연한 우리 땅 독도에 대해 일본이 끈질기게 영유권을 억지 주장해 국제 분쟁화 하려는 계략으로 이젠 해양탐사선의 독도 해역 진입까지 시도하려는 일본의 만행을 끝까지 제압할 것임을 엄중 경고한다.

1.비굴한 저자세 외교로 일관해 국민적 분노를 야기하고 있는 정부의 대일외교의 일대전환을 요구한다. 한편 우리는 일본이 집요하고 끈질기게 독도영유권을 억지 주장하는 것은 독도 인근에 매장되어 석유와 천연가스의 뒤를 이을 新에너지자원으로 떠오르고 있는 메탄 하이드 레이트 등 풍부한 해저 자원 확보 욕심 때문임도 알고 있다. 이에 따라 우리는 "독도를 EEZ(배타적 경제수역)의 기점으로 삼아 日오키섬 사이에 한일 해양 경계선이 그어져 많은 양의 하이드 레이트를 확보할 수 있도록 외교통상부, 해수부등 정부의 해양외교 노력에 박차를 가할 것"을 강력히 촉구한다.

^^^▲ 독도는 엄연히 국제적으로 대한민국령이다고
ⓒ 뉴스타운 문상철^^^
(정부에 요구하는 우리의 주장)

-. 독도문제에 미온적으로 대처하여 국민들의 자존심을 짓밟고 역사적으로 대죄를 범하지 말 것을 정부에 강력히 촉구 한다.

-. 노무현대통령과 문화관광부장관, 경북도지사는 8.15광복절을 기해 독도를 대한민국 동해 최동단 국제관광지역으로 선포하라

-. 원래 울릉군은 강원도 관장 지역이었다.日시마네현의 독도침략 망발에 속수무책이었던 경상북도는 독도를 관장하는 울릉군을 이제라도 강원도에 넘겨라.

-. 국회는 경찰대신 해군 주둔 등 독도경비 및 순시를 강화하는 특별법을 제정하라!

-. 전 국민은 일본의『독도침탈 야욕』을 분쇄하기 위해 총 궐기하자!

-. 정부는 독도영유권 보존을 위한 강력한 대응책을 신속히 마련하라.

^^^▲ 해양조사선 부산항 출발에 앞서 대기 중
ⓒ 뉴스타운 문상철^^^
(일본을 향한 다케시마의 날 제정 및 연이은 만행에 대처한 극일범국민운동 돌입사항)

(1)중국 등 세계에 UN안보리 상임이사국 진출 결사 저지 캠페인 및 독일을 本받을 것을 日王및 日총리에게 촉구

(2)일본문화 개방 중단 및 소비 제 일본제품 안 쓰기 범국민운동

(3)일본 도쿄중심부 일왕 皇居, 시마네현, 후지 산 정상에 태극기 꽂기 국제원정시위

(4)대마도도 우리 땅!선언 후 대마도 탈환운동본부결성 후 행동개시

(5)세계네티즌들에게 독도는 한국영토 홍보, 잃어버린 우리 땅 대마도 탈환운동 전개

(6)조국의 미래 청년의 책임! 캠페인으로 독도사수를 젊은이들이 앞장서길 촉구

^^^▲ 해양조사선 출발 예정항로
ⓒ 뉴스타운 문상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라이트 유 2006-07-03 17:31:05
매일 규탄만 하면 뭘하나 결과가 없었네요. 그래도 줄기차게 규탄해야지요.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