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투운동 동참' 최율, 문화계 성추행 사건 내막 폭로 "이제야 터졌다…기다렸다"
'미투운동 동참' 최율, 문화계 성추행 사건 내막 폭로 "이제야 터졌다…기다렸다"
  • 여준영 기자
  • 승인 2018.02.23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최율, 미투운동 동참 (사진: 최율 SNS) ⓒ뉴스타운

[뉴스타운=여준영 기자] 배우 최율이 '미투운동'에 동참, 문화계 성추행 파문을 폭로했다.

23일 최율이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연예계에 만연한 성추행 파문을 폭로하는 '미투운동'에 동참하는 글을 게재했다.

최율이 동참한 '미투운동'은 문화계 사이에 만연한 성추행 사건을 폭로하는 운동이다.

이날 최율은 배우 조재현 씨의 성추행 사건과 관련해 "이제야 터졌다"라면서 '미투운동'에 동참하는 태그를 달았다.

최율이 '미투운동' 동참과 함께 올린 해당 글에는 조 씨의 개인정보 사진과 함께, "성추행 사건이 폭로가 되길 기다려왔다"라는 내용이 적혀 있어 세간에 충격을 안겼다.

이로 인해 조 씨는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문화계 성추행과 관련 주인공으로 거론되고 있다.

그러나 그녀에 이어 추가 증언을 하는 이가 없고, 조 씨 측 또한 "확인 중"이라며 대응이 없는 상황이다.

하지만 최율이 자신의 SNS에 남긴 조 씨를 저격하는 사진과 글을 미루어 문화계의 깊은 내면에 성추행 관례가 자리잡아 있음이 추측되고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