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문화/연예연예가핫이슈
'골든디스크' 방탄소년단, 데뷔 당시 소감 눈길…"끝까지 살아남아 사랑받겠다"
김하늘 기자  |  ent@newstown.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1.12  12:28:08
   
▲ '골든디스크' 방탄소년단 (사진: JTBC '골든디스크',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뉴스타운

'골든디스크'의 방탄소년단이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11일 개최된 '골든디스크'에서 음반 부문 대상을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날 방탄소년단 멤버 전원은 감격에 젖은 채 뜻깊은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지난 2017년 방탄소년단은 아이돌 그룹으로써 이례적인 성과를 터트렸다.

단일 앨범은 149만장 이상을 판매했으며 특히 노래 'MIC Drop' 리믹스는 현재까지 6주 연속 빌보드 메인 차트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국내를 넘어 해외 팬들의 마음까지 뒤흔들고 있는 방탄소년단은 데뷔 초부터 사랑받는 그룹이 되겠다는 의지를 밝힌 바 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013년 데뷔 쇼케이스에 등장해 "힙합 팀다운 힙합 팀이라는 점이 다른 그룹과 비교했을 때 갖는 가장 큰 차이점"이라고 설명했다.

이날 멤버 제이홉은 "요즘 신인 아이돌이 살아남기 힘들다는 말을 하는 분들이 많지만 끝까지 살아남아 대중의 사랑을 받는 그룹이 되겠다"는 남다른 의지를 보였다.

또한 멤버 정국도 "앞으로 쭉 지켜봐주길 바란다"고 전해 팬들의 응원을 모았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김하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