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힌트 1월 3일 음원 공개 및 쇼케이스, 1월 5일 뮤직뱅크 출연
걸그룹 힌트 1월 3일 음원 공개 및 쇼케이스, 1월 5일 뮤직뱅크 출연
  • 박재홍 기자
  • 승인 2018.01.03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걸그룹 힌트 워키토키 발매 후 3일 쇼케이스, 5일 뮤직뱅크 출연 ⓒ뉴스타운

7명 재간둥이가 뭉친 걸그룹 '힌트(Hint)'가 1월 3일 제일라아트홀(상암동 위치)에서 쇼케이스 개최에 이어 12월 5일 금요일 뮤직뱅크 출연 확정을 받았다.

리더, 메인보컬인 ‘혜진’과 ‘체리’를 포함 ‘아라, 별아, 소금, 해솔’의 보컬과 래퍼이자 타고난 춤꾼인 ‘나엘’ 등 총 7명으로 구성된 '힌트(HINT)'의 연이은 음반발매 활동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다.

스타프로 엔터테인먼트에서는 “2018년 새해 발매되는 미니앨범 '워키토키'는 알록달록 귀여운 블록 같은 7명의 힌트(Hint)가 새콤달콤한 음악의 조립판을 만나 예쁘고 단단하게 끼워진 느낌으로 구성되어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컬러풀한 신디사이저 플레이와 톡톡 터지는 듯한 당김음이 7명의 힌트 멤버들에게 녹아나서 듣는 이들에게는 상상 속 모험 같은 두근거림을 준다.” 감상 포인트를 알려 주었다.

다양한 연령층이 공감할 수 있는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는 KBS2에서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생방송으로 진행이 된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