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문화/연예연예가핫이슈
'득녀' 허민♥정인욱, 연애는 어떻게?…"귀가 인증샷 보내, 옷장 안에 들어가기도"허민 정인욱 득녀
이하나 기자  |  ent@newstown.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12.07  19:58:12
   
▲ 허민 정인욱 오늘 득녀 (사진: 허민 SNS) ⓒ뉴스타운

허민 정인욱 부부의 득녀 소식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허민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엄마, 아빠됐어요. 저는 공주랍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허민, 정인욱 부부가 딸을 품에 안은 채 기쁨의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앞서 지난 8월 공개 연애를 인정하며 임신 사실을 알린 허민, 정인욱은 오는 2018년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특히 허민은 지난 3월 출연한 SBS 러브FM '김창렬의 올드스쿨'에서 정인욱과의 연애 에피소드를 고백해 이목을 끈 바 있다.

당시 허민은 "남자친구랑 주고받는 것에 대해 집착하는 편인가"라는 질문에 "저는 선물 집착은 없다"고 답했다.

이어 "하지만 장거리 연애를 하다보니 서로 언제 귀가하는지 인증샷을 보낸다"며 "서로 인증샷을 꼭 보내고 자야한다. 안 보내면 다음 날 다른 곳에 간 줄 안다"고 밝혔다.

허민은 "(인증샷)미션을 주기도 한다. 옷장 안에 들어가서 찍기도 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허민, 정인욱의 득녀 소식에 팬들을 비롯한 지인들의 축하가 쏟아지고 있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이하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