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경제/IT분석
나노글라스 코팅브랜드 줄앤코 시공 플로어 런칭 파격 할인 이벤트 진행
박재홍 기자  |  gostudy@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11.22  15:59:23

세계 최초로 제3세대 무기질 하드 나노글라스 테크놀로지 기술을 구현한 독일의 친환경 프리미엄 브랜드 나노풀을 통해 기술 전수 및 국내 시공을 진행하고 있는 생활환경개선기업 줄앤코가 나노글라스 & 코팅, 나노코팅, 유리막코팅, 발수코팅, 발수줄눈 등의 시공 플로어를 런칭하면서 고객들을 대상으로 파격적 할인의 ‘혜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 ⓒ뉴스타운

줄앤코는 욕실이나 주방, 거실에 설치되어 있는 유리, 세라믹, 우드, 스틸 등 다양한 제품의 표면 보호를 위한 첨단 나노코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생활환경 개선 전문기업으로 국내 시장의 정상적 안착을 위해 이번 해 마지막으로 입주하는 신규 입주아파트의 입주민을 대상으로 혜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하였다.

이번에 실시하는 나노글라스 & 코팅 런칭 혜자 이벤트는 오늘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서울 시공 아파트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기대평을 남기면 50% 할인된 가격으로 시공을 진행하고 시공 종료 후 후기를 남기면 추가로 10%~30%의 금액을 페이백하는 할인 이벤트이다.

줄앤코의 서비스는 유기질 소프트 코팅의 전통적인 방식이 아닌 무기질 하드 코팅의 최첨단 나노기술을 바탕으로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도하고 있으며, 주거환경인 욕실, 주방, 거실 등에서 발생되는 세균, 곰팡이 등의 유해물질을 항균99.9% 나노풀의 원천기술을 바탕으로 번식을 막고 억제를 도와주는 신개념 나노코팅 기술이다.

현재 통용되고 있는 제1세대가 시공층에 뿌리를 내리지 못하고 덮어씌우는 형태의 나노코팅이라면 줄앤코는 물체와의 화학반응을 통해 표면 밑부분까지 물체의 분자와 함께 공유하고 결합하는 무기질 초박막 나노코팅 기술로 제3세대 시공 방법으로 일컬어 불러지고 있다. 이 나노코팅은 제1세대 시공기술과 달리 유리를 포함한 표면에 부식을 방지하고 스크래치 저항력을 높이고 있으며, 무엇보다 관리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발수력이 최소 2년에서 최장 5년까지 지속되는 강점을 보인다.

한편 이번에 진행하는‘나노글라스 & 코팅 런칭 혜자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줄앤코 대표번호 혹은 홈페이지 소통하기란을 통해 문의가 가능하며, 기대평 등을 먼저 남긴 후 예약 및 문의를 진행하면 더욱 빠르고 편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박재홍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