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경제/IT분석
강남애견미용 호텔 ‘펫 유노이아’, 애견미용 시 탄산스파 서비스 제공 이벤트
박재홍 기자  |  gostudy@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11.22  10:17:56

강남애견미용호텔 ‘펫 유노이아(Pet Eunoia)가 정식 오픈 후 다양한 애견들의 미용 서비스를 진행함과 동시에 오픈기념 이벤트 지속 실시 중임을 전했다.

   
▲ (사진=펫 유노이아) ⓒ뉴스타운

강남 역삼동 역삼역 2번 출구 인근에 문을 연 가위컷을 전문 애견미용호텔 ‘펫 유노이아’는 오픈과 동시에 애견미용 시 탄산스파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 상태로, 기간의 정함 없이 혜택을 계속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마이크로 버블과 탄산스파가 동시에 발생하는 일본수입 탄산기계를 이용하여 탄산 입욕제를 풀어 스파를 시킴으로써 애견들의 노폐물과 각질제거, 냄새제거, 우수한 털의 탄력과 광택효과 등을 볼 수 있는 탄산스파 서비스로, 집에서 씻기는 경우 생기는 찌꺼기 등을 완벽하게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다. 때문에 모낭충이나 곰팡이균 등 각종 세균제거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이 업체는 소형견의 미용뿐만 아니라 대형견 미용도 서비스하고 있는 등 애견 종류에 무관하게 미용 서비스를 실시한다는 점도 특장점이며, 애견미용 외에도 애견호텔 및 애견유치원 개념도 함께 도입되는 등 애견 멀티플렉스 형태로 운영되고 있다. 애견을 맡길 시 하루 3회 이상 산책 프로그램을 통해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등 잘 구성된 프로그램들로 애견을 맡기는데 걱정 없도록 한 상태다.

강남애견호텔 ‘펫 유노이아’ 관계자는 “애견인들이 생각하는 반려동물은 가족 이상의 의미를 지니고 있기 때문에 반려동물을 향한 아름다운 생각을 먼저 하며 동물들을 대하고 있다”며 “오픈 초기이지만 상당히 많은 동물들이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더 편하고 믿을 수 있는 애견호텔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강남애견미용 호텔 ‘펫 유노이아’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부 및 이용 애견들을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박재홍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