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레저/스포츠여행
홍콩 마카오 자유여행코스, 디즈니랜드 등 꼭 가 볼만한 곳은 어디?
박재홍 기자  |  gostudy@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11.16  12:44:17

늦가을 날씨에 접어들며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경우 추위를 피하면서도 각종 즐길거리가 많은 국가 및 도시를 우선 찾아보게 된다. 해외 자유여행 입장권 및 액티비티 할인예약 플랫폼 비프리투어는 그리 멀지 않으면서도 색다른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홍콩과 마카오를 꼽으며 홍콩, 마카오 자유여행 시 꼭 가 볼만한 곳을 추천, 선정해 공개했다.

홍콩은 관광의 천국이라 불릴 정도로 수많은 관광지들이 자유여행자들을 환영하고 있는 곳으로, 비프리투어는 만일 연인이나 아이를 포함한 가족여행이라면 홍콩 디즈니랜드는 1차적으로 방문하길 권하고 있다. 홍콩 디즈니랜드는 오션파크와 함께 인근 국가에서도 많은 관람객이 꾸준히 다녀가는 대표적인 홍콩의 상징이기도 하며 다양한 놀이기구와 레스토랑을 즐길 수 있다. 비프리투어에서 입장권 구매시 예약당일 바로 E-티켓이 발송되어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

   
▲ 홍콩 빅토리아피크에서 바라본 야경, 사진=비프리투어 ⓒ뉴스타운

홍콩 도심이 한눈에 들어오는 360도 파노라마의 ‘홍콩 피크트램 & 스카이테라스 428’도 홍콩 심포니오브라이트와 함께 홍콩 명소 중 하나이다. ‘세계 3대 야경’으로 손꼽히는 홍콩 야경을 가장 인상 깊게 볼 수 있는 홍콩 빅토리아피크까지 이동 가능한 홍콩 피크트램은 45도가 넘는 급경사로를 오르며 스릴 또한 느낄 수 있다. 높은 인기만큼 언제나 긴 줄을 서야 탈 수 있어 비프리투어를 통해 빅토리아피크트램 패스트 티켓을 사전예약할 경우 보다 빠르게 우선입장이 가능하며 홍콩 마담투소 입장권과 함께 패키지로 더 저렴하게 예매할 수 있다.

   
▲ 옹핑 빌리지로 이동을 위한 홍콩 옹핑 케이블카, 사진=비프리투어 ⓒ뉴스타운

홍콩공항에서 시내 및 침사추이 구룡역 이동을 위한 AEL 공항철도, 공항버스 티켓도 사전 예약가능하며 홍콩 란타우섬 필수관광지 옹핑빌리지로 가는 옹핑360 케이블카도 이동 및 야경을 즐기기에 최적이다. 비프리투어가 함께 추천하는 마카오 주요 관광지로의 이동은 홍콩 마카오 터보젯 페리 왕복권을 할인가격으로 예매해 이동하면 보다 편리하다.

마카오 역시 화려한 공연이나 볼거리가 홍콩에 뒤쳐지지 않는데, 비프리투어의 추천 여행코스로는 ‘마카오 더 하우스 오브 댄싱워터쇼’ 관람이 빠지지 않는다. 3천억원대의 제작비가 들어간 초대형 물쇼인 이 공연은 세계적인 제작자 프랭코 드래곤이 만든 첫 번째 워터쇼로써 270도로 돌아가는 원형 공연장에서 시시각각 변하는 물의 색과 갑자기 물이 밀려들어 물바다로 변하기도 하는 등 잊기 힘든 공연으로 꾸며진다. 비프리투어는 올해 말까지 스튜디오시티 골든릴 관람차의 무료 탑승권도 함께 제공하고 있어 마카오 자유여행일정을 올해 잡는다면 꼭 이용을 권할 만 하다.

세계에서 10번째로 높은 마카오타워의 223m에 위치한 61층에서 즐길 수 있는 스카이워크는 마카오를 간다면 꼭 경험해야 하는 액티비티로 손꼽힌다. 세계 최초 오버헤드 레일 시스템으로 전망대 바깥의 난간을 줄 하나에 의지해 걷는 짜릿한 경험과 360도 확트인 마카오 전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으며, 마카오 타워의 가장 높은 갑판에 올라서면 55km거리까지 관망할 수 있다. 비프리투어에서 예약 시 마카오타워 입장권 뿐만아니라 번지점프, 뷔페식사, 에프터눈 티 등 다양한 패키지로 예약할 수 있다.

   
▲ 마카오 베네시안 호텔에서 즐기는 베네시안곤돌라, 사진=비프리투어 ⓒ뉴스타운

이 외에도 마카오 스튜디오시티에서 즐기는 골든릴 및 배트맨 4D, 베네시안곤돌라, 마카오 오픈탑버스 시티투어 등도 마카오 자유여행 코스에 꼭 추가하길 권하고 있으며, 홍콩과 마카오여행 시 필수 여행준비물인 포켓와이파이 및 유심칩 또한 예약 후 홍콩공항에서 간단하게 수령할 수 있다. 비프리투어는 홍콩 마카오 상품 뿐만아니라 대부분의 해외 관광지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으며 결제 후 1시간 안에 메일을 통해 e티켓으로 발급된다.

비프리투어 관계자는 “꼭 가볼만한 곳이 많고 그 곳에 있는 것 만으로도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곳이 바로 홍콩 마카오 여행이다”며 “포켓와이파이 대여부터 홍콩여행의 마지막을 장식할 공항라운지 예약 서비스까지 알짜배기 관광지 정보 및 현지투어를 엄선하여 컨텐츠화 해두었기 때문에 자유여행 예정이라면 출발 전 꼭 확인하고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박재홍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