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경제/IT경제일반
핫딜폰, 아이폰X 사전예약 진행사전예약 시 제주도 여행권, 블루투스 스피커, 샤오미 보조배터리, 미니 마이크 등 28종 사은품을 가입유형 상관없이 사전예약 개통 고객에게 100% 지급
양승용 기자  |  kromj@newstown.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11.10  18:25:14
   
▲ 핫딜폰 ⓒ뉴스타운

애플이 아이폰X 국내 출시일이 확정됨에 따라 1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애플코리아와 3사는 아이폰X 국내 출시일인 24일에 앞서 오는 17일부터 정식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이에 따라 갤럭시S8 사전예약으로 이름을 알린 네이버 공식 스마트폰 공동구매 사이트인 ‘핫딜폰’은 아이폰X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업체 측은 아이폰X 사전예약 시 제주도 여행권, 블루투스 스피커, 샤오미 보조배터리, 미니 마이크 등 28종 사은품을 가입유형 상관없이 사전예약 개통 고객에게 100% 지급한다.

또한 아이폰X 공기계, 에어팟 블루투스 이어폰, 애플 뉴 아이패드 9.7 2017, 애플 워치 1세대, 애플 맥북을 추첨식으로 지급하고 있다.

이 밖에도 핫딜폰은 아이폰7, 갤럭시S8 모델이 선택약정으로 개통 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파격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해당 이벤트는 알뜰폰 통신사인 CJ 헬로모바일 통신사에서 진행 중이다.

핫딜폰 관계자는 “이번 아이폰X 사전예약은 아이폰X 재고 수급이 어려울 것으로 예상되어 이통3사 상위 공식대리점을 통해 빠른 개통으로 소비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며, 온라인 혜택으로 사전예약 전문 사이트다운 이미지를 지속시킬 예정”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양승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