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경제/IT기업/IT
팅크웨어, 11인치 프리미엄 태블릿PC ‘아이나비 탭 XD11 프로’ 출시
최창규 기자  |  newskorea@newstown.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10.10  10:06:01
   
▲ ⓒ뉴스타운

팅크웨어㈜(대표 이흥복)가 2 in 1 킥스탠드 타입의 11.6인치 프리미엄 태블릿 PC ‘아이나비 탭 XD11 프로(Pro)’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인텔 체리트레일 최상위 CPU인 X7-Z8750 CPU를 탑재한 ‘아이나비 탭 XD11 프로’는 4GB 램, 64GB 메모리를 적용해 높은 성능으로 빠른 데이터 처리를 구현한다. 여기에 ‘윈도우10 Redstone2’와 ‘안드로이드 6.0 마시멜로우’ 의 듀얼 운영체계가 적용됐다. 최신 버전의 ‘윈도우 10 Redstone2’는 게임 모드, 그림판 3D 블루라이트 차단 등 기능이 추가되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확대되었으며, 사용목적에 맞게 운영 체계를 변환 사용이 가능하다.

‘아이나비 탭 XD11 프로’는 11.6인치 Full HD 대형 화면과 슈퍼 브라이트 디스플레이를 적용했다. 일반 노트북의 밝기보다 40% 향상된 화면을 제공하며, IPS 패널을 적용해 어떠한 각도에서도 선명한 화질을 제공해 이미지, 문서 작업, 멀티미디어 감상 등에도 최적화 된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가벼운 커버타입의 키보드 적용으로 노트북과 유사한 환경을 제공하며, 마그네틱 도킹 탑재로 쉽게 착탈이 가능해 휴대성은 물론, 메탈소재의 시티블랙 색상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동시에 구현했다.

이 밖에도 ▲128GB까지 확장 가능한 외장 Micro SD 슬롯, ▲9,000mAh의 대용량 배터리 장착, ▲무선 디스플레이 및 TV Out 포트, ▲USB C타입, USB3.0 포트 등이 지원된다. 

제품 구입 후에도 아이나비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에 적용된 전국망 에프터서비스를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아이나비 탭 XD11 프로’는 무상 1년 A/S 지원은 물론 제품 수리 시 전용 택배 망을 운영해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사후관리를 지원한다.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탭 XD11 프로’는 목적에 따라 여러 타입으로 사용이 가능한 휴대성과 활용성을 두루 갖춘 태블릿 PC”라고 설명하며, “작업뿐 아니라 엔터테인먼트 기능까지 노트북을 대체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탭 XD11 Pro’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지마켓과 옥션에서 단독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금일부터 16일까지 제품을 구입하는 선착순 200명에게 3만 원 상당의 정품 다이어리 케이스, 보호필름, 넷피스 24 프로 1년 사용권과 USB C타입 케이블을 증정한다. ‘아이나비 탭 XD11 Pro’의 출시가격은 468,000원으로 출시 기념 2만 원 할인되어 448,000원이다. 제품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최창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