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식의약/미용병원/전문의칼럼
삼성서울병원 간암센터, 18일 간질환 공개강좌 개최간의 날’기념 … 오후 2시, 암병원 지하1층 강당
김예진 기자  |  newskorea@newstown.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9.28  09:57:45

삼성서울병원 간암센터(센터장 백승운)는 오는 10월 18일 오후 2시부터 암병원 지하 1층 강당에서 간질환 공개 건강강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간의 날(매년 10월 20일)을 기념해 열리는 이번 공개강좌에는 삼성서울병원 소화기내과 간질환 전문가들이 간 건강을 지키는 데 꼭 필요한 지식을 알기 쉽게 전달할 예정이다.

강원석 교수의 ‘지방간 어떻게 치료해야 할까’ 강연을 시작으로 △완치의 문이 활짝 열린 C형 간염(곽금연 교수) △B형 간염 건강하게 지내기(이준혁 교수) △간암의 최신 치료(신동현 교수)가 이어진다.

강의가 끝난 후에는 강연을 맡았던 교수가 현장에서 직접 참석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질의 응답시간도 마련됐다.

백승운 센터장은 “간질환을 이해하고 앞으로 건강한 삶을 지켜갈 수 있는 알찬 정보를 나누는 장이 될 것”이라며 “서로를 격려하는 뜻 깊은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누구나 무료로 참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삼성서울병원 간암센터(전화 02-3410-3870)으로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김예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