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추석에는 싸이클을 장만해볼까?
이번 추석에는 싸이클을 장만해볼까?
  • 이승희 기자
  • 승인 2017.09.11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렉바이시클코리아, 한가위 실속 패키지 프로모션 실시

▲ ⓒ뉴스타운

트렉바이시클코리아(TREK Bicycle Korea, 지사장 강인구)는 추석 한가위를 맞아 ‘트렉 한가위 실속 패키지’ 프로모션을 10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트렉의 베스트셀링 자전거와 본트래거(Bontrager) 액세서리 패키지를 실속 있는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프로모션 패키지 구입 시 본트래거의 필수 액세서리가 제공돼 추가 액세서리를 구입할 필요 없이 자전거와 액세서리를 모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 받는다.

본트래거의 필수 액세서리로 주간 주행등(Daytime Running Light)인 ‘이온 350R’, 물통 고정대인 ‘RL 케이지’, 후미등인 ‘플레어 R’ 등이 제공된다.

또한 9월 한달 동안 트렉 자전거를 구입하면 추첨을 통해 트렉-세가프레도 팀 의류, 이온 800R, 발리스타 헬멧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며 실속 패키지와 함께 이용하면 추가적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다양한 자전거 커뮤니티 활동으로 주목 받고 있는 트렉 컨셉스토어와 트렉 공식대리점에서 만날 수 있다. 트렉 컨셉스토어는 서울지역은 건대입구(DKCA), 용산(루트바이크), 신사(슈팅바이시클), 양재(어썸바이시클), 반포(페스트코), 면목(마니또바이시클), 경기지역은 성남 분당 정자(핑키벨로), 경남지역은 부산 광안리(볼트바이시클) 등 전국 5개 시도 총 11개의 매장이 있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