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경제/IT분석
인피니소프트, 종근당건강에 ‘이노페이’ 결제 서비스 제공
김성훈 기자  |  newskorea@newstown.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8.28  10:10:23
   
▲ ⓒ뉴스타운

인피니소프트(대표 황인철)는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이 만든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24360올컷’ 판매 시 ‘이노페이(INNOPAY)’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첫 공개 직후부터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는 `24360 올컷`은 모델 장윤주를 주인공으로 해 `팻 버리고 핏 살리고`라는 슬로건을 30~40대 여성들에게 각인시켰다. 이 제품은 24세, 36세, 43세, 60세 등 여자 인생에서 한 번쯤은 겪게 되는 몸매의 위기에 대비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는 임신과 출산, 육아를 거친 후에도 전성기 몸매를 유지하고 싶은 여성들의 니즈를 공략했다.

종근당건강은 최근 인피니소프트와 계약을 맺고 건강 다이어트 식품 판매에 ‘이노페이(INNOPAY)’ 결제 시스템을 적용했다. 이로써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24360올컷’ 결제 시 고객에게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고 판매 업무의 효율성이 크게 향상되어 매출 상승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종근당건강에 제공되는 ‘이노페이(INNOPAY)’ 서비스는 오프라인 현장에서 판매자가 대면 및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상품 대금을 결제 수납할 수 있는 모바일 통합 결제 솔루션이다. 기존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의 불편함을 줄여 새로운 결제 서비스의 대안으로 떠오른 이 서비스는 ‘ARS결제’, IC카드결제, SMS결제, 현금영수증 발행 등 다양한 결제 기능과 판매자를 지원하는 부가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오프라인 가맹점에 최적화 된 결제 솔루션이다. 

특히, 등록특허(제 10-1437878호)를 보유하고 있는 ARS 결제 서비스는 인피니소프트의 차별적인 기술력과 편의성으로 다양한 업종으로 확대되고 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온라인 결제와 모바일 결제 시 안심클릭, ISP 인증을 위한 별도의 결제 플러그인, 결제 인증 앱(APP) 또는 보안 프로그램의 설치 없이 휴대폰 번호 입력만으로 카드결제를 진행할 수 있고, 상담원에 의한 수기결제 시 카드정보의 수집 없이 휴대폰 번호만 불러 받아 카드결제를 진행할 수 있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24360올컷’은 이번 인피니소프트의 ‘이노페이(INNOPAY)’ 서비스 도입으로 기존의 불편했던 결제 시스템을 보완하고, 고객에게 보다 편리한 결제 서비스와 판매 채널 확장을 통해 매출 상승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인피니소프트 황인철 대표는 “‘이노페이’ 결제서비스는 특히 건강기능식품 업종에서 통신판매 및 방문판매 영업 시 판매 상담원과 현장 영업자를 지원하고 매출 상승에 기여하는 결제 서비스이다”라며, “오프라인 중소 유통사업자를 비롯한 다양한 신규 O2O 사업자들이 이노페이 결제 서비스와 ARS 결제 서비스를 도입하고 있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김성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