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총리, 외상 망언 언제까지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일본 총리, 외상 망언 언제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동하는 뉴 라이트 활빈단 국민 분노 막지마라

^^^▲ 홍정식 활빈단 대표
ⓒ 뉴스타운 문상철^^^
행동하는 뉴 라이트 활빈단(홍정식. 뉴스타운 시민기자)은 일제 때 안면도 松林파괴 범죄, 日本내 아소탄광에 한국인 1만여명 강제징용 만행을 자행한 麻生太郞가문의 日외상 워싱턴 망언을 규탄했다.

美. 日 안보협의회 참석차 워싱턴을 방문한 아소타로(麻生太郞)日외상이 韓. 中의 독도(누구땅인가#이고시오), 과거사, 야스쿠니 신사참배 반발을 겨냥해 "일본은 편협한 민족주의와 싸우겠다."는 망언을 해 파문을 야기하자 시민단체들과 활빈단이 日외상 규탄 행동에 나섰다.

활빈단은 日외상 아소 다로(麻生太郞)家의 가문이 일제시대 때 충남 태안군 안면도(안면도#이고시오)를 조선총독부로부터 사들여 섬의 울창한 송림을 훼손하면서 ‘아소가(家) 왕국’ 건설을 계획했던 것이 ‘아소 100년사(麻生百年史) 아소시멘트주식회사’란 책과 안면도 현지 주민의 증언에 의해 사실로 밝혀진데 이어 터진 망언을 묵과 할 수 없다며, 주한일본대사관(일본대사관#이고시오)을 방문해 강력한 항의문을 전달한다.

또 활빈단은 “이같이 우리 땅을 망쳐놓아 응징 받아 마땅한 日착취 기업후손이 오도된 역사관으로 망언이나 일삼으며 외상자리에 있으니 한일관계가 제대로 되겠는가”라며 “분노만 할 것이 아니라 안면도주민, 태안군민 충남도민은 물론 전 국민과 재일교포들이 모두 들고 일어나 망언취소와 사죄를 요구하고 훼손 림에 대한 배상을 청구할 것을 강력히 촉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뉴스타운 문상철^^^
또한 활빈단은 일제시대 안면도 송림을 훼손한 일본 아소가문이 일본 내 탄광에서 일을 시키기 위해 강제 이주시킨 조선인 현황이‘반도인노무자공출현황’자료에 의하면 태평양전쟁발발 연도인 1942년 이후 해마다 2,000명 이상, 총1만여명이 넘는 조선인을 강제 징용해 탄광에서 노동력을 착취한 만행에 대해 日아소외상이 즉각 對韓사과에 나설 것을 요구했다.

아소 외상의 증조부인 아소 다키치(麻生太吉)는 소나무 벌채를 엄격히 통제한 ‘금송지역’인 안면도에 적송(赤松) 1억2천만~1억3천만 그루가 있어 광산 갱목으로 쓸 수 있고 유리의 원료인 규사도 많다며 조선총독부에 82만3천엔을 주고 섬을 매입한 후 ‘안면도 임업소’를 1927년 3월 개설해 소나무 채벌과 송진 채취 등 자원약탈을 자행했다.

이에 앞서 아소외상은 입각 전 ‘創氏改名은 조선인의 희망해 이루어 진 것 ’이라는 妄言을 해 한국 민을 분노케 하였다.

일제 때 안면도 松林파괴 범죄,日本내 아소탄광에 한국인 1만여명 강제 징용 만행을 자행한 麻生太郞가문 출신인 창씨개명 망언 자 日외상규탄한다고 밝혔다.

^^^▲ 日總理-外相 賊反荷杖妄言,妄發 膺懲!‘炭鑛 强制徵用’‘松林採伐資源掠奪’ 日總理-外相 賊反荷杖妄言,妄發 膺懲!‘炭鑛 强制徵用’‘松林採伐資源掠奪’ 獨逸을本받아라!市民團體 活 貧 團
ⓒ 뉴스타운 문상철^^^
특히, 日외상 아소 다로(麻生太郞)家의 가업으로 내려온 아소탄광의 일제 시 조선인 강제동원에 앞장서고 충남 태안군 안면도를 조선총독부로부터 사들여 섬의 울창한 송림을 훼손하면서‘아소가(家) 왕국’건설을 계획했던 것이 ‘아소 100년사(麻生百年史)아소시멘트주식회사’란 책과 안면도 현지 주민의 증언에 의해 사실로 들어났다. 시민단체가 한국 민에 엎드려 사죄하고 피해자에 대해 배상할 것을 강력히 요구했다.

홍 단장은 “이같이 우리 땅을 망쳐놓아 응징 받아 마땅한 日착취 기업후손이 오도된 역사관으로 편협한 민족주의 운운 등 망언이나 일삼으며 외상자리에 있기에 한일관계가 더욱 냉각 된다”고 분석하며 즉시 외상 직에서 사임할 것도 강력히 촉구다고 덧붙였다.

이에 활빈단은 “귀하가 입각 전 ‘創氏改名은 조선인의 희망해 이루어 진 것 ’이라는 妄言을 한 것에 대해 분노를 금할 수 없다”면서 “즉시 망언을 취소할 것을 요구하고 불응 시 韓中 의열(義烈) 애국청년들이 귀하를 단설(斷舌), 참순(斬脣)해 능지처참(陵遲處斬) 응징할 것임을 엄중 경고 한다”고 주장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애국자 2006-05-04 14:20:11
활빈단홍정식단장의 활동무대(일본대사관#이고시오) 참 부지런히 애국애족 하고 있는 분 파이팅~~~

독도갈매기 2006-05-04 15:15:16
쪽빠리 아가리 마시다 꾸지겐세이 데스네 샷~얍

청빈단 2006-05-04 17:21:20
고이즈미, 아소따로 횔빈단이 간다 아가리안닥치고 계속 나불대면 그냥 칵 아가바리 찍어버린데 조심혀...

나고야 2006-05-04 23:20:15
여긴 오사카대판인데 우리교포들 활빈단때문에 매일 허뭇해요.
대단합니다 홍단장님 힘네세요.

청빈단 2006-05-05 14:41:23
우째 쪽빠리들은 총리나 외상이나 밥상이나 주둥아리만 열면 망언을 지꺼리는가? 독도문제 일제강점기,역사왜곡 등 입에 담기 조차 힘던 막말을 하고 있다. 우리국민들은 도쿄심장부에 쇠말둑을 박아야한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