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이용하고 있는 20~30대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는 속눈썹 영양제 사용이 한창 인기이다. 잦은 속눈썹 연장과 잘못된 뷰러를 사용하여 뽑히고 손상된 속눈썹을 영양제로 복구시켜 주는 핫한 아이템으로 점차 확산되어 가고 있다는 증거일 것이다.
특히 ‘4week 속눈썹 영양제’는 트랜드를 선도하고 있는 제품으로 인기가 높으며, 4주만에 속눈썹 복구는 물론 길고 풍성한 속눈썹 연장 효과까지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4week 속눈썹 영양제의 주요 성분은 창포 추출물로 속눈썹이 빠지는 것을 방지해 주고 있으며 그 외 사용되어 지고 있는 후박추출물은 모발 성장 효과에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기본 베이스가 정제수인 타 제품과 달리 창포추출물이 89% 함유된 4week 속눈썹 영양제는 저가 상품과 차별화를 시도하였다.
현재 4week 속눈썹영양제는 화장품 제조기업 (주)마리에서 생산되고 있으며, 더스킨네이처 외 여러 곳에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더스킨네이처는 식약청에서 인정한 정식 ‘화장품 제조판매 업체’로서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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