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레저/스포츠여행
발리 우붓 명품 풀빌라 '로얄피타마하 우붓 풀빌라' 1+1 프로모션 오픈
박재홍 기자  |  gostudy@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8.11  11:14:10
   
▲ 발리 우붓 로얄피티마하 풀빌라 (사진=코리나투어) ⓒ뉴스타운

발리여행 전문 현지여행사 코리나투어(korinatour)는 발리 우붓(Ubud)지역에 위치한 명품 풀빌라 ‘로얄 피타마하 우붓 풀빌라’를 1+1으로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오픈하고 예약 판매에 들어갔다.

2005년 오픈한 ‘로얄 피타마하 우붓 풀빌라’는 우붓 왕실에서 운영하는 발리니스 특급 풀빌라로, 아융강이 내려다보이는 산 중턱에서 압도적인 전망과 발리의 전통적인 느낌을 조화롭게 갖춘 완벽한 풀빌라라는 평이다.

코리나투어는 이 로얄피타마하 풀빌라에 대해 오는 10월 말까지 예약하는 고객에 한정해 1박 숙박 시 1박 추가 및 2인 세트디너까지 더해주는 파격 이벤트를 제공한다. 1+1 프로모션 적용 외의 3박 패키지를 이용할 경우 캔들라이트, 카라나 스파 프로그램, 공항부터 리조트까지 왕복 픽업샌딩 서비스와 웰컴드링크&콜드타월, 과일바구니 등의 특급 호텔 수준의 서비스도 특전 등 별도의 특전이 예정되어 있다.

   
▲ 발리 우붓 로얄피티마하 풀빌라 (사진=코리나투어) ⓒ뉴스타운

로알 피타마하 풀빌라가 위치한 우붓은 발리 내륙 열대우림 지역으로 서양화가들이 한데 모여 예술활동을 펼치면서 세계적인 예술 골목으로 알려져 있어 예술의 도시로 유명하며 그만큼 볼거리가 여기저기 가득한 도시로도 유명하다. 풀빌라와 우붓 시내 셔틀버스를 이용하면 우붓의 마지막 왕이 살던 '우붓 왕궁', 우붓 중심에 자리하며 흥정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전통시장 '우붓 시장', 숲에서 자유롭게 사는 원숭이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우붓 발리 몽키포레스트' 등 우수한 연계 관광지들도 즐길 수 있다.

발리 한달살기 여행지로 유명한 우붓은 아융강을 따라 즐기는 발리 래프팅과 ATV 4륜 액티비티, 요가 클래스 및 쿠킹클래스로도 유명하며 우붓 북부에 위치한 유네스코 세계 자연유산 뜨갈랄랑 계단식논 또한 빼놓지 않고 방문해야할 관광지 중 한 곳이다.

   
▲ 발리 우붓 로얄피티마하 풀빌라 (사진=코리나투어) ⓒ뉴스타운

우붓 로얄피타마하 풀빌라 한국 공식 예약처인 코리나투어 관계자는 “정적인 예술의 도시이면서도 아융강을 바라보며 자연의 정취를 함께 즐길 수 있어 현지의 모습을 그대로 체험코자 할 경우 좋은 지역이 우붓이다”며 “최근에 특히 많은 발리자유여행 희망자들이 찾는 풀빌라이기에 1+1 프로모션을 적용한 만큼 적극 추천하는 곳이기도 하다”고 전했다.

한편, 코리나투어는 우붓 지역의 코마네카비스마, 우붓 행잉가든, 카자네무아 풀빌라, 아누마나 우붓, 발리 마라리버 사파리, 우붓 그린필드 호텔 등 다양한 리조트 및 풀빌라를 대상으로 할인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프로모션 및 특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박재홍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