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레저/스포츠여행
하이난 최고급 풀빌라 ‘럭셔리 컬렉션’, 한국고객 유치 적극 나선다
송유민 기자  |  newskorea@newstown.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7.26  10:34:16

올해 중국지역에서 가장 큰 이슈와 성장을 한 지역을 꼽자면, 단연 오랫동안 동양의 하와이로 알려진 중국 최고의 휴양지 하이난 일 것이다. 작년 겨울을 기점으로 기존에 취항하던 인천출발의 항공사 외에, 부산과 대구 출발의 에어부산이 공격적으로 항공노선을 확장하며 많은 한국인 관광객이 하이난을 찾고 있다.

중국 하이난 지역은 따뜻한 동남아 휴양지의 날씨를 가지고 있으면서 아름다운 바다와 먹거리가 풍성한 지역이다. 이 지역의 리조트와 호텔 숙박업소의 인프라는 다른 지역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좋은 환경을 이미 가지고 있다.

글로벌 체인호텔 브랜드인 쉐라톤, 하얏트, 메리어트, 힐튼 등의 최고급 호텔이 많은 하이난 지역은 여행가는 여행자 분들에게 많은 선택의 즐거움을 주었고, 판매하는 여행사 입장에서도 다양한 상품 다각화를 통해 지역 모객의 활력을 만들어주기에 충분하였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 많은 리조트가 등장하였으며, 최근 SPG계열의 최고급 리조트 브랜드인 ‘럭셔리 컬렉션’이 한국마켓에 진출함에 따라 많은 관심과 눈길을 끌고 있다.

럭셔리 컬렉션은 하이난 하이탕베이에 위치하고 있는 최고급 리조트이다. 자체적으로 컨시어지와 버틀러 서비스를 제공할 정도로 서비스 품질유지를 위한 많은 노력을 하고 있으며, 그에 걸 맞는 식당시설이나 부대시설은 최고급 리조트로서의 럭셔리 컬렉션의 위상을 보여주고 있다.

럭셔리 컬렉션은 한국마켓 진출을 하며, 다양한 한국손님을 위한 전담 판매 여행사 전용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연박예약 시 23:00 레이트 체크아웃, 웰컴후루츠 증정, 에프터눈티 서비스 1회 제공 등 한국 마켓을 위한 공격적인 프로모션이 앞으로의 그들의 행보가 밝아 보인다는 전망이 많다.

또한, 럭셔리 컬렉션의 큰 장점은 다양한 스탠다드 객실과 스위트룸을 비롯하여, 단독 풀 빌라 동을 운영하고 있다는 점이다. 현재까지 하이난에 위치하고 있는 풀 빌라들은 요금상의 이유나 위치, 그리고 기타 다른 이유로 원활한 판매가 이루어지지 못한 것이 사실이다. 럭셔리 컬렉션 측은 안정적인 가격과 좋은 서비스로 한국시장에서 하이난 풀 빌라 시장을 개척하겠다는 큰 포부를 가지고 있다.

럭셔리 컬렉션 리조트는 HNM KOREA와 단독계약을 맺고 6월 말부터 한국마켓에 대한 영업을 시작하였다. 1개월도 채 되지 않은 짧은 기간이지만, 벌써 많은 한국인관광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으며 순항 중이다.

럭셔리 컬렉션 리조트의 총 지배인인 가빈(Garvin)은 “앞으로도 한국인 투숙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하여 가장 사랑 받는 하이난의 리조트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럭셔리 컬렉션 리조트 상품은 모두투어를 비롯한 전담판매 여행사에 문의 및 예약진행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송유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