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경제/IT기업/IT
제주KAL호텔, 여름 특선 메뉴로 건강한 맛 선보인다
윤정상 기자  |  yung1s2@hanmail.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7.14  16:26:06
   
▲ ⓒ뉴스타운

KAL호텔이 여름을 맞아 무더위로 인해 지친 몸과 마음에 기운을 불어넣어줄 여름 특선 메뉴를 8월까지 선보인다.

먼저 한일식당 ‘사라’는 ‘전복 녹두 반계탕’로 건강한 맛을 선사한다. 신선한 닭 반 마리와 전복에 체내의 열을 내리는데 효능이 있는 녹두를 사용해 진하게 뽑아낸 국물을 더한 전복 녹두 반계탕은 기존 삼계탕보다 더 영양가 높고 맛있는 여름 웰빙 보양식으로 올해 유독 기승을 부리는 더위로 인해 떨어진 에너지를 보충해준다.

중국관 ‘심향’에서는 ‘중국식 냉면 정탁코스’가 시원한 별미를 찾는 고객들을 기다린다. 새우, 갑오징어, 전복, 해삼 등 싱싱한 해산물들이 푸짐하게 들어간 차가운 국물에 새콤한 겨자소스와 고소한 땅콩소스를 넣어 먹는 중국식 냉면과 함께 게살수프, 북경식 해산물볶음, 중새우 칠리소스, 송이우육 등을 선보이는 코스요리는 무더위 속 잃어버린 식욕을 되찾게 할 예정이다. 또한 심향의 중국식 냉면은 단품으로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 스카이라운지 ‘은하수’에서는 안심스테이크와 왕새우구이를 메인으로 하는 대표 메뉴 ‘탑동세트’의 에피타이저를 변경 제공한다. 꽃양배추라고도 불리는 컬리플라워에 신선한 새우를 더한 새우 컬리플라워 수프와 부드러운 가지구이와 연어 타르타르로 더욱 업그레이드 된 코스요리를 서비스한다. 또한 눈과 입을 모두 즐겁게 하는 시원한 블루 레몬에이드가 여름철 음료로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건강한 맛을 자랑하는 제주KAL호텔의 여름 프로모션 메뉴들은 전화 또는 홈페이지로 예약 및 문의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윤정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