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창업 브랜드 경아두마리치킨, 소자본창업 희망자 대상 창업설명회 개최
치킨창업 브랜드 경아두마리치킨, 소자본창업 희망자 대상 창업설명회 개최
  • 박재홍 기자
  • 승인 2017.05.19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킨창업 브랜드 경아두마리치킨(대표 김경아)이 창업 희망자를 대상으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경아두마리치킨에 따르면 성공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주를 대상으로 한 ‘경아두마리치킨 성공창업 설명회 & 시식회’를 확정하고 참가희망 예비창업주들의 신청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 ⓒ뉴스타운

오는 24일(수) 오후 1시부터 인천지방중소기업청 소강당에서 개최되는 이번 성공창업 설명회 & 시식회에서는 경아두마리치킨의 태동부터 발전사를 소개하는 시간으로 시작해 1천9백만원의 소자본창업이 가능한 경아두마리치킨만의 창업 프로세스 및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A to Z 식으로 세세하게 안내하게 된다.

또한 함께 준비되는 시식회에서는 경아두마리치킨의 주요 메뉴들을 직접 맛보고 평가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개별적인 창업상담도 현장에서 진행되게 된다.

현재 경아두마리치킨은 가맹비와 교육비, 로열티가 없는 ‘3無 창업’ 정책을 이어가고 있는데 이들은 창업 시 가장 부담이 되는 요소이기 때문에 예비창업자들이 이번 창업 설명회에서 가장 많은 질문을 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여기에 창업비 중 최대 600만원은 본사의 심사를 거쳐 무이자 대출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에는 성장세에 힘입어 가수 및 방송인으로 활동 중인 김종민씨를 메인 모델로 발탁하며 브랜드 인지도도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치킨창업 혹은 외식창업을 희망하신다면 이번 창업설명회에 꼭 와보시길 권한다”며 “본사 자체가 타 치킨프랜차이즈 가맹점으로 시작한 만큼 어느 브랜드보다 가맹점들의 권익을 잘 알고 있으므로 상생성장을 약속 드린다”고 밝혔다.

경아두마리치킨 창업설명회가 열리는 인천지방중소기업청은 남동인더스파크역 2번 출구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번 창업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경아두마리치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