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시즌3, 취업 현실 반영한 사연 소개
아름다운 시즌3, 취업 현실 반영한 사연 소개
  • 박재홍 기자
  • 승인 2017.04.18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외모콤플렉스에 높기만 한 취업의 벽을 실감해야 했던 김단아씨  ⓒ뉴스타운

TV조선 아름다운당신 시즌3가 최근 청년의 실업률 증가 등의 취업 현실을 반영하여 김단아(23세, 무직)의 사연을 지난 15일 방송해 화제가 되고 있다.  

외모콤플렉스가 심했던 김단아씨는 대인기피증으로 집밖으로 나오는 것도 힘든 상황에서 취업의 벽은 높기만 했다. 최근 청년 실업이 사회적인 문제가 되는 가운데, 이런 사연은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했다. 

아름다운당신 시즌3의 출연진인 ‘힐링닥터스’는 김단아씨에게 자신감을 심어주기 위해 ‘힐링솔루션’을 제공했다. 결과는 놀라움을 금치 못하게 했다. 그녀의 달라진 모습에 시청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무엇보다 김단아씨는 자신감을 회복하고 이제 당당하게 사람들앞에 설 수 있게 됐으며, 취업의 문도 적극적으로 두드릴 수 있게 됐다.  

이 방송은 매 회 주인공의 사연을 소개하고 해결하는 과정을 통해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가슴 뭉클한 스토리로 시청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 힐링닥터스로 활동 중인 조윤주 비만 클리닉 의사 ⓒ뉴스타운

힐링닥터스 중 한 명인 조윤주 원장(레이클리닉 대표)은 “출연자들의 공통점은 아무래도 사회적인 외모의 기준으로 인해 자존감이 떨어진 사례가 많았다”며 “달라진 모습에서 자신감을 회복하는 과정을 지켜보면서 가장 큰 보람을 느낀다. 좋은 결실로 이어져 모두가 원하고 꿈꾸는 것들을 이루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TV조선의 아름다운당신 시즌3는 매주 토요일 밤 12시30분에 방영된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