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작코리아’ 실내 전문 수중촬영 스튜디오
‘수작코리아’ 실내 전문 수중촬영 스튜디오
  • 강기호 기자
  • 승인 2017.03.03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작코리아 제공 ⓒ뉴스타운

서울 근교에 위치한 실내 전문 수중촬영 스튜디오 '수작코리아'는 자동차를 넣어 수중촬영을 할 수 있는 설비를 갖추고 있으며 VR 수중촬영, 해외에서 수중촬영 의뢰 등 그동안 수 많은 영화, 드라마, CF 수중촬영을 하고 있다. 

유명 연예인들이 다양한 수중 연기 연습을 위해 프리다이빙, 스쿠버다이빙 등 수중에서 이뤄지는 많은 연기 기술을 배우기 위해 유명 남녀 연예인 들이 평소에도 자주 이용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 ⓒ뉴스타운

수작코리아는 영화, 드라마, CF, 뮤직비디오, 홍보 이미지, 제품 이미지, 광고, 수중 웨딩 등 수중에서 안전하게 이뤄지는 최적의 실내 전문 수중촬영 조건을 지원 하고 있다. 

이런 시설들을 앞으로 개인 수중사진작가들이 창의적이며 예술적인 활동을 격려 하기 위해 이용 가격을 낮춰 수중사진 예술가들에게 다양한 수중촬영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 ⓒ뉴스타운

수작코리아에서는 또한 제한적이였던 유능한 수중 모델들의 양성은 물론 교육과 진로에도 힘쓰고 있다.

기본적으로 크로마키(chroma key) 촬영이 가능한 배경색으로 추가 배경지 설치 없이도 바로 크로마키 촬영이 가능하다. 

▲ ⓒ뉴스타운

수심 7m의 깊은 실내 전문 수중촬영장은 깊은 수심에서의 깊이감 있는 표현에서 부터 얕은 수심에서의 수중촬영 까지 다양한 수심을 제공 함으로 수중촬영감독, 수중촬영자 및 주연배우, 연기자, 모델들에게 다양한 수중촬영의 편의를 제공해 주고 있다. 

감독과 촬영자는 꼭 물에 안 들어가도 감독실에서 촬영자가 수중 촬영을 할 수 있게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감독실에서 마이크로 감독이 촬영을 지휘하며 수중 촬영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 ⓒ뉴스타운

수중촬영에 필수인 다양한 종류의 수중 조명, 지상 조명, 스카이 조명 지원 하고 있으며 각종 수중에서 낼 수 있는 특수표현기법을 위한 설비 및 표현 또한 갖추고 있어 명실상부한 수중촬영의 중심지이다.

▲ ⓒ뉴스타운

스탭들 또한 풍부한 경험으로 안전한 촬영을 지원해 주고 있으며 다양한 장비를 구비해 놓고 있어 독특한 수중 촬영에 편의를 제공해 주고 있다. 

정글의 법칙 수중촬영 박윤철 감독이 대표로 있는 수작코리아는 풍부한 수중촬영 감독 경험을 바탕으로 운영하고 있다. 

▲ ⓒ뉴스타운
▲ ⓒ뉴스타운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