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좋은여행(대표: 이상호)이 지난 12월 2일(금)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그랜드홀에서 개최된 ‘제 21회 소비자의 날’ 기념식에서 고객만족경영 및 소비자 보호에 앞장선 공로로 공정거래위원회 위원장 표창을 받았다.
참좋은여행은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부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획득하며 소비자 권익 향상에 대한 노력을 인정 받은 바 있다.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한 구체적인 작업으로 예약센터 외에 CS혁신팀, VIP고객센터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 단순 컴플레인 처리뿐 아니라 상품 판매 담당자의 안내 태도, 인솔자와 현지가이드의 친절도 및 전문성 등을 파악하고 개선하고 있으며, 전체 직원 콜코칭, 위급 상황 대비를 위한 CPR교육 등 대고객 서비스 교육을 상시 실시한다.
아울러 회사 자체적으로 컴퓨터와 전화를 결합시켜 사내로 들어오는 전화를 분산 관리하는 ‘CTI(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 시스템 개발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신속하고 편리한 응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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