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지상주의' 박태준, 대만에서도 폭발적인 인기 "팬들이 있다니 설레네요"
'외모지상주의' 박태준, 대만에서도 폭발적인 인기 "팬들이 있다니 설레네요"
  • 홍보라 기자
  • 승인 2016.07.01 0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모지상주의' 박태준 85화 후기

▲ '외모지상주의' 박태준 (사진: 박태준 인스타그램) ⓒ뉴스타운

웹툰 '외모지상주의' 작가 박태준이 85화 후기를 게재했다.

박태준은 30일 밤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오랜만에 후기글을 올립니다"라고 시작되는 글을 공개했다.

이날 박태준은 "후기를 쉬는 최근 동안 저에게 참 많은 일들이 일어났는데 아보키 일, 만화가 일, 방송일 등 다사다난했던 기간이었습니다"라며 "좋은 일도 있고 안 좋은 일도 있고 급 레벨업이 된 기분입니다. 시간 날 때마다 차근차근 꾸준히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박태준은 "85화가 업뎃 되었습니다. 이번 에피소드를 그리기로 결심한 내용들이 이제부터 그려집니다. 85화부터 87화까지 특히 즐겁게 그렸습니다. 이번 에피소드는 86화 87화가 절정이 될 것 같습니다"라며 "88화에서 이번 에피소드를 마무리하고 싶었는데 역시 예상대로 무리였습니다. 89화에 에피소드를 마무리할 계획이긴 한데 내용에 욕심이 많아 그리고 싶은 내용을 다 넣을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라고 고백했다.

끝으로 박태준은 "다음 주에 네이버 웹툰에서 대만으로 출장을 보내주셔서 대만 스케줄과 함께 마감을 예상 분량 대로 할 수 있을지 걱정이 됩니다. 그래도 대만에도 제 만화를 봐주시는 팬들이 있다니 설레네요"라며 "만화 그리기 정말 잘했습니다. 언제나 몸은 힘들지만 언제나 참 운이 좋은 사람이다라고 생각하며 그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30일 업데이트된 박태준의 '외모지상주의' 85화 '불법 또또 [03]'는 네이버 금요웹툰 조회수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