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경제/IT분석
[프랜차이즈분석] 분식카페 김피라, 신촌점 오픈...카페형 Meal & Snack Dinning
뉴스타운경제 이선영 연구원  |  biz@newstown.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6.03.23  09:17:45
   
▲ ⓒ뉴스타운

김밥, 떡볶이, 라면 등 분식을 창업아이템으로 본격화한 분식 프랜차이즈 김피라(김밥, 피자, 라면의 줄임말)가 신촌점을 오픈했다.

김피라를 운영중인 ㈜솔트앤슈가(대표 백기원)는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 신촌역 인근에 추가 가맹점인 ‘김피라 신촌점’이 개설되어 본격 운영에 들어갔음을 알렸다. 김피라 신촌점은 2층과 3층의 복층 구조로 된 넓은 실내 인테리어를 적극 활용해 ‘카페형 Meal & Snack Dinning’을 추구하는 김피라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충실히 따르면서 동시에 분식의 이미지를 높이는 고급화도 기대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김피라 신촌점은 이번 오픈을 기념해 ‘떠먹는 퐁듀 떡볶이’를 정가 8,800원에서 대폭 할인된 5,0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떡볶이는 김피라 특제 로제소스와 풍성한 치즈, 케이준 프렌치프라이가 얹어진 메뉴로써 김피라의 가장 인기 있는 메뉴 중 하나로 손꼽힌다.

㈜솔트앤슈가 관계자는 “먹거리가 다양해지고는 있지만 분식이 주는 친근함과 경제성은 여느 먹거리들이 따라올 수 없는 최고의 강점으로 생각한다”며 “금번 신촌점의 경우 오픈이벤트를 동시에 실시하며 단기간 내에 신촌맛집으로 등극할 수 있는 경쟁력을 충분히 보여주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김피라는 신촌점 외에 홍대점, 건대점, 가산점, 부산남포점, 부산대점, 송도점 등 서울과 수도권, 주요 광역시에 가맹점을 개설한 상태이며, 현재 전북대점도 오픈 준비 중이다. 이달 열린 제36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도 출품하며 분식 카페를 알린 바 있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뉴스타운경제 이선영 연구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