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요리학원, 스타와 함께하는 쿠킹쿠킹 톡!톡! 토크! 진행
서울요리학원, 스타와 함께하는 쿠킹쿠킹 톡!톡! 토크! 진행
  • 양승용 기자
  • 승인 2016.03.07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 개개인의 레시피 비법과 노하우를 공개하고 계절별 스페셜 요리 강좌를 개설할 예정

▲ 박둘선은 제과제빵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소화하며 매주 요리학원에 나가 공부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봄 냄새가 물씬 풍겨나는 곤드레나물밥과 달래된장찌개를 만들어 시연하기도 했다. ⓒ뉴스타운

박둘선이 요즘 요리에 푹빠져 있다. 박둘선은 평소 관심이 많았던 다양한 요리를 배우고 창조적인 레시피를 개발하여 가족을 위해 맛있는 요리를 해주겠다는 작은 소망을 항상 지니고 있었다.

최근 박둘선은 제과제빵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소화하며 매주 요리학원에 나가 공부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봄 냄새가 물씬 풍겨나는 곤드레나물밥과 달래된장찌개를 만들어 시연하기도 했다.

이와 더불어 비빔밥과 무생채, 육개장과 차돌박이부추무침 등 다양한 한식요리에 도전할 예정이다.

박둘선은 “평소 베이커리, 디저트 분야에 관심이 많았고 케이크나 컵케익 만드는 것에도 흥미가 있다”며 “이번에 곤드레나물밥과 달래된장찌개를 직접 만들어보며 계절별 한식요리에도 큰 관심을 갖게됐다”고 말했다.

서울요리학원은 앞으로도 스타와 함께하는 쿠킹쿠킹 톡!톡! 토크!라는 타이틀로 스타 개개인의 레시피 비법과 노하우를 공개하고 계절별 스페셜 요리 강좌를 개설할 예정이다.

조민선 원장은 “서울요리학원 조민선 원장은 “최근 요리열풍으로 모델, 가수, 탤런트 등 비 조리종사자들이 요리를 하고 싶다고 문의하고 있다”며 “전문가 양성과 취미를 위한 다양한 요리프로그램 개발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서울요리학원은 영화배우 양은용, 개그맨 이동엽, 탤런트 조수희, 모델 박둘선, 소니아 등 많은 연예인들이 입소문을 타고 입학해 한식, 제과제빵, 커피바리스타, 양식, 중식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소화하며 자격증 취득과 창업, 취미를 위해 수강하고 있다.

핫이슈포토
핫이슈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