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 뉴스] 인터파크투어, 체크인나우 리뉴얼 기념 ‘골든타임 4’ 이벤트 실시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여행사 뉴스] 인터파크투어, 체크인나우 리뉴얼 기념 ‘골든타임 4’ 이벤트 실시 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투어, 체크인나우 리뉴얼 기념 ‘골든타임 4’ 이벤트 실시

인터파크투어의 국내숙박앱인 체크인나우가 앱 개편을 기념해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 간 ‘골든타임 4’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골든타임 4’ 이벤트는 하루에 3 번 정해진 시간(오전 10시, 오후 12시, 오후 4시)에 호텔 9,900원 숙박권과 모바일 할인쿠폰 증정, 호텔 반값 할인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이벤트 참여는 체크인나우 앱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먼저 오전 10시부터 당일 이용 가능한 서울 시내 주요 호텔 객실을 9,900원 특별가에 판매한다. △22일 롯데시티호텔 김포공항 △23일 크라운파크 호텔 명동 △24일 롯데시티호텔 명동 △25일 신라스테이 구로 △26일 롯데호텔 L7 명동 순으로 오픈되며, 일별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오후 12시에는 최대 5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모바일 전용쿠폰을 선착순 증정하며, 오후 4시부터 5시까지는 체크인나우 ‘오늘’을 통해 당일 예약 숙박 상품을 처음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결제가의 50%를 인터파크 I-Point로 돌려준다. 인터파크 통합 마일리지인 I-point는 인터파크에서 쇼핑, 도서 구입, 공연 예매에도 사용할 수 있다.

▲ 인터파크투어 골든타임4 이벤트. ⓒ뉴스타운

*모두투어, 19기 중국, 서안 서포터즈 모집

㈜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한옥민)가 모델 또는 마케터 4명을 선발하는 서포터즈 19기를 모집한다. 여행은 물론 블로그와 SNS 활동에 관심 많은 인재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두투어 19기 서포터즈가 탐방하게 될 지역은 중국대륙의 문화와 역사가 살아 숨쉬며 고대 중국역사에서 가장 많은 영향을 미쳤다는 진시황의 얼이 깊은 서안(西安, Xian)이다.

서포터즈 신청기간은 18일부터 내달 6일 까지이며 신청방법은 모두투어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 댓글과 함께 신청서를 작성 후 이메일(crm@modetour.com)로 응모하면 된다. 미션 대상자로 선정된 지원자들 중 마케터는 동영상 UCC제작을, 모델은 카메라 테스트 및 면접을 거쳐 3월 16일, 서안으로 떠나게 될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최종합격자로 선발된 서포터즈는 3월말로 예정되어 있는 서안 탐방 후 블로그 포스팅, SNS를 통한 모두투어 홍보, 현지에서 촬영한 사진 제공 및 모두투어 제작 컨텐츠 모델출연 등의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여행바보 KRT, 높아지는 고객 니즈에 맞춰 여행상품 차별화 노력

업계 최초로 발칸반도를 상품화시켜 파란을 일으킨 여행바보 KRT(대표 장형조)가 신선한 여행지를 포함한 상품을 선보여 귀추가 주목된다. 첫 번째는 프리모스텐이 포함된 발칸 상품이다. ‘꽃보다 누나’로 발칸 지역이 폭발적인 인기를 끌기 전부터 KRT는 발칸 지역 전문가로 자리매김해왔다. KRT는 그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프리모스텐이라는 신선한 지역이 포함된 발칸 상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다시 한번 여행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프리모스텐은 한국 관광객들에게는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지역으로 사계절 내내 아름답지만 특히 여름이면 크로아티아 현지인뿐 아니라 유럽 각국에서 휴양을 즐기기 위해 찾는 곳이다. KRT의 프리모스텐 상품은 대한항공을 이용하는 8박 9일 일정으로, 두브로브니크에서의 숙박이 포함되어 있어 타 여행사의 발칸 상품과 차별화 한 것이 특징. KRT 발칸 담당자는 “프리모스텐은 아는 사람만 찾는 숨은 보석 같은 존재다.”라며 “날씨가 따뜻해지는 봄을 맞아 고객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 여행바보가 제안하는 2016 싱싱 여행지 발칸 프리모스텐. ⓒ뉴스타운

*하나투어항공, 미주 항공권 특가 기획전 개최

올해에는 샌드위치 황금연휴가 많아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하나투어항공에서 미국&캐나다 왕복항공권을 50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이 2월 22일 개최한다고 밝혀 예비여행객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하나투어항공 미국&캐나다 항공권 특가 기획전을 통해 하와이와 LA는 50만원부터, 뉴욕과 벤쿠버는 67만원부터 왕복항공권 구매 가능하다. 이 밖에도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라스베이거스를 비롯하여 시카고, 달라스, 아틀란타 등 미국과 캐나다 인기도시 왕복항공권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기획전을 통해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아메리칸 항공 미국 왕복 항공권을 1인 1매 무료 증정하는 획기적인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어서 예비 해외여행객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호텔 추가 혜택도 준비돼 있다. 해당 기획전 항공권 구매 후 미국과 캐나다 호텔을 예약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2박 이상 예약 시 영화예매권 1매를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